•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이제 AMD Ryzen Z1 Extreme APU를 탑재한 ASUS $699 ROG Ally 게임 콘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달소 달소 128

0

4
출처 https://videocardz.com/newz/asus-699-rog-ally-gaming-console-with-amd-ryzen-z1-extreme-apu-is-now-available

드디어 오늘,,!!

 


 

AMD Ryzen Z1 APU를 탑재한 최초의 콘솔 출시
ASUS ROG Ally는 Zen4 및 RDNA3 아키텍처를 특징으로 합니다. 

image.png.jpg

그 날이 왔다고 AMD는 말합니다. ASUS는 마침내 AMD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하는 ROG Ally 게임 콘솔을 출시했습니다. ASUS가 개발한 최초의 핸드헬드 콘솔이자 이러한 유형의 제품을 위해 개발된 맞춤형 프로세서인 AMD Ryzen Z1 APU 시리즈를 탑재한 최초의 콘솔입니다.

 

ROG Ally는 Ryzen Z1 Extreme 또는 Ryzen Z1 APU와 함께 두 가지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주요 차이점은 CPU 코어 수로, Extreme 변형에서는 최대 8코어 및 16스레드, 비 Extreme 변형에서는 최대 6코어입니다. 그래픽도 다양하며 게이머는 최대 2.7GHz까지 향상되는 12개의 컴퓨팅 유닛 또는 최대 2.5GHz까지 4개의 CU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6코어/4CU Ally가 나중에 출시된다는 것입니다.

 

오늘의 출시는 수많은 미디어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검토한 익스트림 모델에 관한 것입니다. 이 콘솔에는 16GB의 LPDDR4 메모리도 장착되어 있으며 512GB 스토리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ROG Ally Z1 Extreme은 699달러 또는 799유로에 판매될 예정이며 비 익스트림 모델은 3분기에 100달러/100유로 더 낮은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콘솔은 다음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AMD 웹 사이트 기준).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4
profile image 2등
수라 2023.06.15. 11:21
스팀덱 있는데도 끌리긴 하더라구요 스팀덱 듀얼부팅 귀찮아서 각각 전용으로 가지고 있을지 고민중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