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소니의 일렉트로닉스, NW-ZX707 프리미엄 워크맨을 포함하여 향상된 음질과 더 긴 배터리 수명을 갖춘 두 개의 새로운 워크맨을 출시 하였습니다

초보나스 초보나스 69

0

0
출처 https://www.techpowerup.com/304090/sony-electronics-unveils-two-new-walkman-with-enhanced-sound-quality-and-longer-battery-life-including-the-nw-zx707-premium-walkman

소니 일렉트로닉스, NW-ZX707 프리미엄 워크맨 | 등 향상된 음질과 배터리 수명을 갖춘 두 가지 새로운 Walkman 출시 테크파워업 (techpowerup.com)

 

2.jpg

 

소니 일렉트로닉스는 오늘 ZX 시리즈의 일부인 NW-ZX707과 A 시리즈의 일부인 NW-A306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뮤직 플레이어를 Walkman 제품군에 발표했습니다. 두 플레이어 모두 청취자가 아티스트가 의도한 대로 세련된 디자인의 고품질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급 모델의 업데이트된 구성 요소로 제작된 NW-ZX707은 놀라운 음질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배터리 수명, 균형 잡힌 연결, 더 커진 5.0"(다이아그.) 디스플레이, 쉬운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기능을 위한 Wi-Fi 호환성을 갖춘 이 제품은 가장 까다로운 음악 애호가를 위한 휴대용이며 스타일리시합니다.

시그니처 워크맨의 철학을 계승한 NW-ZX707은 미세 조정된 커패시터와 FTCAP3(하이폴리머 커패시터) 및 큰 정전용량과 낮은 저항을 제공하는 대형 고체 고분자 커패시터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OFC(무산소 구리) 밀링 블록이 디지털 블록을 덮는 동안 NW-ZX707은 청취자에게 침묵에서 상승하는 듯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균형 잡힌 출력을 위한 대형 8mm 코일은 모든 주파수에서 향상된 사운드 해상도를 생성합니다. 여기에 명시된 네 가지 종류의 구성 요소는 모두 최신 시그니처 Walkman 모델에도 사용됩니다. NW-ZX707은 PCM(펄스 코드 변조) 오디오를 11.2MHz DSD로 리샘플링하는 DSD(다이렉트 스트림 디지털) 리마스터링 엔진을 통합하여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NW-A306은 고품질 사운드와 스타일을 원하는 안목 있는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세련되고 컴팩트한 음악 플레이어를 통해 소비자는 좋아하는 음악을 더 많이 다운로드하고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Wi-Fi 호환성, 가벼운 디자인, 3.6인치(다이아그) 디스플레이 터치 스크린과 촉각 물리적 음악 컨트롤의 편안함과 기능을 갖춘 NW-A306은 사용자의 주머니에서 바로 탁월한 음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밀하게 설계된 섀시 내부에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골드 솔더로 제작된 NW-A306은 선명하고 안정적인 사운드와 견고한 베이스를 제공합니다.

충실한 사운드 재생
Walkman용으로 독자적으로 개발된 S-Master HX 디지털 앰프 기술은 기본 DSD 포맷과 호환됩니다. 광범위한 주파수에서 왜곡과 노이즈를 줄여 풍부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새로운 고품질 사운드 무연 솔더로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최신 시그니처 Walkman 모델과 마찬가지로 두 모델 모두 금이 포함된 리플로우 솔더를 적용하여 전반적으로 향상된 사운드 로컬라이제이션과 더 넓은 사운드 공간에서 중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두 음악 플레이어의 진화적인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듀얼 클럭, 필름 커패시터 및 미세 사운드 레지스터가 각 Walkman 내에 정밀하게 배치되었습니다.

스트리밍 음악 품질 향상을 위한 DSEE 얼티밋 업데이트 NW-ZX707과 NW-A306은 모두 Edge-AI(인공 지능), 압축 디지털 음악 파일을 실시간으로 업스케일링하는 DSEE Ultimate(디지털 사운드 향상 엔진)를 사용합니다.
진화하는 알고리즘은 이제 CD 품질(16비트 44.1/48kHz) 무손실 코덱 오디오에 훨씬 더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어쿠스틱 미묘함과 다이내믹 레인지를 복원하면 더 풍부하고 완벽한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전 모델에서 더욱 발전한 소비자는 DSEE Ultimate를 사용하여 Wi-Fi 스트리밍이든 다운로이든 상관없이 음악을 업스케일링할 수 있습니다.ded. 이제 청취자들은 무선 헤드폰으로 DSEE Ultimate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NW-ZX707과 NW-A306 모두 이전 모델에 비해 배터리 수명이 길어 청취자가 더 많은 음악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NW-ZX707의 배터리 사용 시간은 44.1kHz FLAC 재생 시 최대 25시간, 96kHz FLAC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재생 시 최대 23시간, 스트리밍 시 최대 22시간입니다. NW-A306의 배터리 수명은 최대 36시간의 44.1kHz FLAC 재생, 최대 32시간의 96kHz FLAC 고해상도 오디오 재생 또는 스트리밍 서비스 앱 사용 시 최대 26시간까지 가능하여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당사의 제품은 스타일리시할 뿐만 아니라 환경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NW-ZX707 및 NW-A306의 포장재에는 플라스틱이 사용되지 않으며, 이는 소니의 제품 및 관행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소니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가격 및 출시
NW-ZX707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899.99이며 현재 소니 전자 및 기타 소니 공인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NW-A306의 권장 소매 가격은 $349.99이며 현재 소니 전자 및 기타 소니 공인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