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Steam 데크와 도킹 스테이션이 현재 입고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달소 달소 157

0

0
출처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1675200/view/3276955672625890259

 

Steam Deck는 지금 예약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일괄 주문 이메일로 예약 대기열을 완료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현재 재고가 있으며 Steam Deck는구매 가능!

Steam Deck이 처음 발표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첫날부터 우리는 수많은 공급망 문제와 부품 부족 문제를 해결해 왔습니다. 팀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예약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페이지 새로 고침, 스크립트 싸움 또는 봇과의 전투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줄을 서서 자리를 지킬 수 있습니다.

 

팀은 지난 한 해 동안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물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이러한 노력 덕분에 이제 Steam Deck를 역대 최고 속도로 제조 및 배송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증가하는 예약율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예상 배송량을 초과할 수 있었고 오늘 현재 마침내 대기열을 완료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생산, 처리 및 배송 대역폭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Steam Deck의 특정 모델에 대한 주문량이 적시에 배송할 수 있는 능력보다 많아지면 예상 배송 기간이 길어지고 특정 시점에서 따라잡을 수 있을 때까지 예약 모드로 다시 전환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고객은 줄을 서고 주문이 준비되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미해결 예약을 모두 파악하고 제공한 후 다시 주문을 받습니다.

이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최대한 빨리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image.png.jpg

공식 도킹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3개의 USB-A 3.1 Gen1 포트, 전원용 USB-C 포트, DisplayPort, HDMI 및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가 있는 도킹 스테이션은 필요한 모든 연결을 제공합니다. Steam Deck를 전원, 최대 2개의 외부 디스플레이 및 기타 주변 장치에 연결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공식 Dock이 중요하지 않다면 다른 USB-C Dock이나 허브를 사용해도 됩니다. 도킹 스테이션이 Steam Deck에서 잘 작동하도록 SteamOS에서 수행한 작업은 다른 타사 허브 및 도크와의 호환성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킹 스테이션을 지금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여기, 또는 하나 주문여기.

 

Steam Deck와 마찬가지로 도킹 스테이션은 동일한 처리 및 배송 대역폭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주문량이 매우 많으면 따라잡을 때까지 예약 모드로 전환됩니다. 마침내 고객의 손에 도킹 스테이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image.png.jpg

 

 

Steam Deck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팀은 지난 몇 달 동안 Steam Deck의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개선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제공한 몇 가지 주요 사항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경험 개


오버레이에 업적 및 가이드에 대한 빠른 링크를 추가하여 게임 내 경험을 개선했습니다. 스크린샷이 저장되는 미디어 페이지가 재설계되고 훨씬 더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야간 모드가 자동으로 하루 중 다른 시간에 켜지고 꺼지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모드는 훨씬 더 안정적이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일련의 개선을 거쳤습니다.

 

새로운 Steam 입력 기능


수많은 버그 수정 및 UI 개선 외에도 이제 모드 전환이 지원되고 Steam 입력 가상 메뉴가 완전히 새로 고쳐지고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가상 메뉴의 이름을 지정하고 다른 소스 간에 이동하며 아이콘과 색상을 더 많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키보드와 향상된 경험


새로운 지역에서의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및 한국어에 대한 화면 키보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게임 모드와 데스크탑 모드 모두에서 터치스크린 및 트랙패드 온스크린 키보드 입력 및 응답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시스템 업데이


SteamOS, 드라이버 및 펌웨어가 모두 업데이트되어 Steam Deck의 성능과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시스템 업데이트와 베타를 추적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테스트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경우) 새롭고 단순한 업데이트 채널(안정판, 베타 및 미리 보기)을 추가했습니다.

 

도킹 모드 정밀 검사


우리는 공식 도킹 스테이션뿐만 아니라 연결된 모든 도크, 허브 및 주변 장치에 대한 도킹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UI, 소프트웨어 및 OS 업데이트에 집중했습니다. 팀은 외부 디스플레이에 대한 크기 조정, 해상도 및 재생 빈도 설정은 물론 외부 디스플레이, 주변 장치 및 오디오 출력 시나리오에 대한 광범위한 호환성을 추가했습니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