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삼성, 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해 다가오는 플래그십 태블릿 인 Galaxy Tab S9 출시를 내년으로 연기

달소 달소 103

0

2
출처 https://wccftech.com/samsung-galaxy-tab-s9-delayed-to-2023/

태블릿이 많이안팔린다고하긴하던데요...

가격을 싸게내야팔리지!! 아이패드에 비해 메리트가 적으니..

 


 

삼성전자는 올해 갤럭시탭S9 시리즈를 공개할 계획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대신, 플래그십 태블릿의 새로운 제품군은 내년에 더 나은 하드웨어와 함께 출시될 것입니다.

갤럭시 탭 S8과 마찬가지로 삼성은 최고급 '울트라' 변형을 포함하여 3개의 갤럭시 탭 S9 모델을 출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Galaxy Tab S9 시리즈는 원래 2022년 12월 출시로 계획되었지만 Elec에 따르면 삼성은 한국 거대 기업이 접근 방식에서 한 걸음 물러나도록 강요하는 특정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태블릿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수십억 달러의 연간 매출을 올리고 있는 애플의 아이패드 제품군조차 판매 부진을 목격할 정도로 엄청나게 둔화되었습니다.

image.png.jpg

2023년으로 연기된다는 것은 Apple이 올해 말 저가형 iPad 10 및 M2 iPad Pro 시리즈를 출시할 때 몇 달 동안 우위를 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갤럭시 탭 S8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삼성은 갤럭시 탭 S9 모델 3종을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나는 다소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대중에게 제공될 것이며 제조 비용을 낮추기 위해 OLED 패널 대신 LCD 패널과 함께 출하될 것입니다.

 

image.png.jpg

두 번째 제품은 아마도 Galaxy Tab S9 Plus로 명명될 것이며, 그 중 가장 고급스러운 제품은 Galaxy Tab S9 Ultra가 될 것입니다. 3개의 태블릿이 모두 2022년 12월에 출시된다고 가정하면 Qualcomm의 Snapdragon 8 Gen 2 가 탑재 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 한 정보 제공자에 따르면 이 SoC는 이 NPU, ISP 및 GPU에서 개선을 보여 손에 넣을 수 있는 모든 성능이 필요한 Android 기반 태블릿에 완벽하게 추가되었습니다.

 

삼성은 현재 애플에 이어 프리미엄 태블릿 시장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이 부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유일한 제조업체라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