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사용자 손목에 과열된 Apple Watch 폭발, Apple 조사 중

달소 달소 63

0

0
출처 https://wccftech.com/an-apple-watch-overheated-on-a-users-wrist-and-later-exploded-apple-investigating/

역시 배터리는 다 무섭습니다..

노트7이 생각나는데,, 7이 문제가..?

그리고 역시 대기업들의 입막음시도 ㅎ..

 


 

Apple Watch는 매우 유능한 장치이지만 연기가 나거나 과열되는 것을 매일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글쎄, 사용자는 Apple Watch Series 7이 손목에서 어떻게 과열되었고 나중에 폭발했는지 기록했습니다. Apple은 이 문제에 대해 통지를 받았으며 조사 중입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Apple Watch Series 7 과열 후 폭발, 소파에 화상 자국 남음


Apple Watch 사용자는 9to5mac 에 웨어러블이 어떻게 가열되고 폭발했는지 설명했습니다. 사용자는 Apple Watch Series 7이 뜨거워지기 시작했을 때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웨어러블은 화씨 70도를 약간 넘는 온도로 그의 집에서 평소보다 더 뜨거웠습니다. 또한 watchOS 는 고온으로 인해 종료하라는 경고 표시도 표시했습니다. 사용자가 Apple 지원에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여러 계층의 계층에 연결한 후 마침내 조사 케이스를 만든 관리자와 통화가 연결되었습니다. 당시 애플 경영진은 해결책을 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시계를 만지지 말라고 안내했다. 그러나 사용자가 잠에서 깨어나 Apple Watch가 이전보다 더 뜨겁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또한, 그것은 또한 시계의 디스플레이를 산산조각 냈습니다. 사진을 찍으려다가 애플워치가 ' 폭발 '하기 전에 '딱딱'하는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

 

사용자는 안전을 위해 Apple Watch를 창 밖으로 던졌습니다. 또한 시계는 소파에 화상 자국을 남겼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납 중독에 대한 우려로 응급실을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Apple Watch에는 중독을 일으킬 만큼 충분한 양의 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Apple에 다시 연락하여 해당 사례가 "최우선 순위"가 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회사는 폭발한 Apple Watch의 배달 픽업을 주선하고 그에게 이 이야기에 대해 침묵을 유지하도록 요청하는 서명을 위한 문서도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는 서명을 거부하고 대신 출판물과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