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삼성, 세계 최초 PC용 슬라이딩 디스플레이 공개

달소 달소 102

0

2
출처 https://www.sammobile.com/news/samsung-worlds-first-slidable-oled-display-pc-intel/

롤러블인데 되게 힘들어보이는데요 ㅋㅋ 
LG롤러블처럼만들면안되나...

 


 

삼성은 지금 꽤 몇 년 동안 폴더블 스마트폰을 만들고 있으며, 이 부문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왕입니다 . 그러나 회사는 슬라이딩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여 향후 폴더블 장치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Samsung Display는 수평으로 확장되는 몇 가지 확장형 디스플레이 프로토타입과 달리 수직으로 확장되는 6.7인치 슬라이딩 가능 OLED 디스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이제 삼성디스플레이 는 ' 세계 최초의 PC용 17인치 슬라이딩 디스플레이'를 전 세계에 공개했습니다. 최진호 삼성디스플레이 대표가 인텔 이노베이션 키노트 2022에서 시연한 태블릿형 기기는 가로로 17인치까지 확장되는 13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이 작업 프로토타입에는 하나의 정적 이미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최 JS가 말한 대로 Microsoft Surface Go 3와 같은 태블릿과 같은 폼 팩터를 가진 컴퓨터용으로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 패널의 해상도, 종횡비, 밝기 및 기타 사양은 아직 모릅니다. 회사는 그것이 얼마나 내구성이 있는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슬라이딩 디스플레이의 품질을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삼성이 확장형 화면이 아닌 "슬라이딩 가능한" 디스플레이라고 부르는 것은 한국의 거대 기술 기업이 자사 제품을 다른 제품과 차별화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LG 나 OPPO와 같은 브랜드에서 본 확장형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용으로 만들어졌지만 삼성 의 확장형 디스플레이는 PC용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

 

몇 년 전 데뷔한 LG 롤러블 스마트폰 은 스마트폰 사업을 중단 해야 했기 때문에 시장에 나오지 못했다 . 롤러블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OPPO의 스마트폰도 일반에 출시된 적이 없습니다. 삼성의 최신 슬라이드식 디스플레이가 시장에 나올지 아니면 다른 것들과 같은 운명에 직면할지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2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09.30. 22:39
나그네

이번에 뻘짓연구소 유튜브에 나온걸 봤는데 좀만 더 해봤으면하는 아쉬움이있긴하더라구요 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