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정보

Ventoy 1.0.80, 보조 부팅 메뉴 추가, 이제 1000개 이상의 ISO 지원

달소 달소 575

0

4
출처 https://9to5linux.com/ventoy-1-0-80-adds-secondary-boot-menu-now-supports-more-than-1000-isos

신버전이 또 업데이트되었군요 ㅎ

 


 

멀티부트 USB 생성기 ​​Ventoy가 오늘 버전 1.0.80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지원되는 ISO를 1000개 이상으로 높이고 몇 가지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제공하는 주요 릴리스입니다.

 

Ventoy 1.0.80은 버전 1.0.79 가 출시된 지 거의 두 달 만에 출시되었으며 지원되는 ISO 파일 수가 1000개를 넘어섰기 때문에 인기 있는 멀티부트 USB 생성기 ​​유틸리티에 큰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네, 맞습니다. Ventoy는 이제 1000개 이상의 ISO를 지원하며 이는 엄청난 일입니다!

 

또한 Ventoy 1.0.80 릴리스에는 WIMBOOT 모드, GRUB2 모드 또는 MEMDISK 모드와 같은 Ventoy의 특수 모드를 사용자가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보조 부팅 메뉴와 같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이전에 이러한 모드는 핫키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었으며 여전히 유효합니다.

 

모드에 대해 이 릴리스에서는 WIMBOOT 모드가 업데이트되어 WinPE ISO 파일을 지원하고, 주입 플러그인을 지원하고, 큰 ISO를 더 잘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MBOOT 및 GRUB2 모드 모두 모드 에 액세스하기 위한 Ctrl+w 및 Ctrl+r 키보드 단축키 외에 w및 단축키를 받았습니다.r

 

다른 주목할 만한 변경 사항 중 Ventoy 1.0.80 릴리스는 HoloISO(데스크톱 컴퓨터용 SteamOS 3 복제)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고, 최신 ALT Linux 및 Gentoo 라이브 ISO 부팅에 대한 지원을 개선하고, ISO 파일에 ks=file:/xxx부팅 이 포함될 때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합니다. 매개변수를 지정하고 VentoyPlugson.sh 스크립트를 시작하기 위해 /bin/bash로 전환합니다.

 

Ventoy 1.0.80 릴리스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쓸 수 있는 라이브 ISO 이미지 또는 GNU/Linux 배포판에 설치 및 실행하여 멀티부트 USB를 생성할 수 있는 바이너리 아카이브로 공식 웹사이트 에서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또한 Windows 운영 체제 및 소스 코드에 대한 바이너리도 찾을 수 있습니다.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4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09.26. 12:25
theb1ue

이번에 64g usb를 하나샀는데 ventory용으로 잘 써봐야겠습니다 ㅎ

theb1ue 2022.09.26. 14:46
달소

전 노트북에서 떼어낸 구형 SSD를 2.5인치 외장하드 케이스에 넣고 ventoy용으로 사용 중이에요.

구형 SSD이지만 윈도우 설치는 5분 안에 끝나요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