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GTA 6 해커/리커 체포 여러 사용자가 관련되었을 수 있음

달소 달소 35

0

0
출처 https://wccftech.com/rumor-gta-6-hacker-leaker-allegedly-arrested-multiple-users-may-be-involved/

17살짜리가..ㄷㄷ 

 


 

GTA 6은 결국 현실이 될 것이며 우리 모두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아직 공식 예고편을 얻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사람들이 게임플레이 비디오나 차세대 Rockstar 게임의 요소를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인터넷에 유출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 실제로 조사해야 할 약간의 소문이 있는 것은 이러한 누출에 관한 것입니다.

 

고맙게도 소스 코드는 지난 며칠 동안 발생한 누출 중 하나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는 부정 행위자가 떼를 지어 Rockstar가 마련할 수 있는 모든 예방 조치를 우회하여 잠재적으로 온라인을 망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GTA 6은 온라인 플레이와 함께 제공된다는 안전한 가정하에).

 

image.png.jpg

유출 자체에 대해 Rockstar 는 이러한 유출에 대한 성명을 발표 했으며 SteamDB로 이동하면 Rockstar가 이후 Grand Theft Auto V를 포함한 일부 타이틀에 대해 일부 보안 업데이트를 수행 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Rockstar가 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들이 문제를 분리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고 말할 때 의미합니다.

 

문제의 해커? 모든 것을 누설하기 시작한 사람은? 글쎄, 우리는 그것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제 저녁에 체포되었으며 그 사람은 영국 옥스퍼드셔 출신으로 확인되었습니다.

 

BBC는 처음에 이것을 보고했으며 현재 적어도 경찰이 말한 바에 따르면 해커는 구금되어 있습니다. 얼마 후 해커는 ( Twitter 에서 볼 수 있듯이 ) Telegram 채널을 통해 만난 것으로 알려진 Lapsus$ 그룹의 일원으로 확인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람은 불행히도 유일한 사람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GTA 포럼은 여러 사용자가 계정을 제어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포럼에서 이것은 위의 내용을 포함하여 GTA 6 누출자에 대한 다양한 결론과 함께 이 게시물 을 통해 표시될 수 있습니다. 또한 Matthew Keys는 17세 용의자가 구금되어 있는 동안 수사는 아직 진행 중이며 앞으로 수일 내에 추가 용의자가 확인 및 체포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현재 계속 개발 중이지만 관련 정보가 공개되는 대로 계속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작성자 참고: YouTube의 LegacyKillaHD에 특별한 감사를 전합니다. 오늘 일찍 비디오가 게시 되지 않았다면 이 정보 중 일부가 밝혀지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