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Windows 11은 1 세대 AMD Ryzen 프로세서를 지원하지 않음, TPM 필요

달소 달소 36

0

0

출처 : https://www.hardwaretimes.com/windows-11-wont-support-1st-gen-amd-ryzen-processors-tpm-required/

Windows 11 has finally been revealed, and while the UI is the most obvious change compared to 10, the...
Hardware Times - Areej / 2021-06-26

 

 

드디어 윈도우 11이 공개 됐고, UI는 10 대 대비 가장 뚜렷한 변화지만 새로운 OS를 설치하기위한 시스템 요구 사항은 다소 높다. Windows 11을 설치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면 장치가 다음 최소 하드웨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프로세서 : 호환되는 64 비트 프로세서 또는 SoC (시스템 온 칩) 에서 2 개 이상의 코어를 사용하는 1GHz 이상 .
RAM : 4GB 이상.
저장소 : Windows 11을 설치하려면 64GB 이상의 사용 가능한 저장소가 필요합니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특정 기능을 사용하려면 추가 저장 공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 : WDDM 2.0 드라이버가있는 DirectX 12 이상과 호환됩니다.
시스템 펌웨어 : UEFI, 보안 부팅 가능.
TPM : TPM ( Trusted Platform Module ) 버전 2.0.
디스플레이 : 고화질 (720p) 디스플레이, 9 인치 이상의 모니터, 컬러 채널당 8 비트.
인터넷 연결 : 업데이트를 수행하고 일부 기능을 다운로드 및 사용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Windows 11 Home Edition은 처음 사용할 때 장치 설정을 완료하려면 인터넷 연결과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너무 엄격하지 않을 수 있지만 지원되는 프로세서 목록을 살펴보면 1 세대 AMD Ryzen CPU가 지원되지 않으며 2 세대 Zen + 프로세서 가 AMD의 최소 사양이며 8 세대 Kaby Lake-R 은 Intel에서 가장 적게 지원됩니다. OS는 구형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실행되지만 "권장되지 않음"을 명심하십시오. Microsoft의 지원되는 프로세서 목록은 1 세대와 2 세대 Ryzen 프로세서간에 차이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의미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Kaby Lake-R (8 세대 Intel Core 라인업)은 본질적으로 7 세대 제품의 리 브랜딩입니다.

 

DirectX11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사실은 많은 오래된 비디오 카드가 Windows 11과 호환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AMD 쪽에서 NVIDIA 및 Radeon HD 7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 용 최소 Kepler (GTX 600 시리즈)를 의미합니다. 두 공급 업체 모두 이러한 라인업에 대한 공식 지원을 중단 했으므로 이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Windows 11이 제기하는 또 다른 주요 골칫거리는 TPM 또는 플랫폼 신뢰 기술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최신 시스템은 어떤 형태로든 지원하지만 UEFI 펌웨어에서 종종 비활성화됩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용자가 자신의 컴퓨터가 Windows 11을 지원하더라도 Windows 11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게됩니다. TPM은 일반적으로 Gigabyte의 경우 "Trusted Computing"으로, ASUS 보드에서는 "fTPM"으로 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DirectX12 API의 일부인 Microsoft의 DirectStorage 기능은 기괴한 이유로 Windows 11에서만 지원됩니다. 이를 통해 게임 자산의로드 및 압축을 그래픽 카드로 전송할 수 있으므로보다 효율적이고 오버 헤드를 줄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NVIDIA가 RTX IO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