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예정보다 빠른 Steam 데크 생산, 밸브는 이미 4분기 예약 시작

달소 달소 68

0

0
출처 https://wccftech.com/steam-deck-q4-reservations-shipping-early-production-ahead-of-schedule/

코모도야.. 이제 날짜를 알려줘...

 


 

연말연시가 다가오기 전에 마침내 반짝이는 새 Steam 덱 을 손에 넣고 싶으십니까? 글쎄요, 2022년 4분기로 표시된 Steam Deck 예약이 있다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사실, Deck를 조금 일찍 얻을 수도 있습니다. Valve에 따르면, 그들은 이미 모든 Q3 Steam Deck 선주문을 처리 했으며 Q4 예약을 위한 이메일을 일찍 발송하기 시작할 것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배송에 관한 간단한 메모입니다. 인터넷의 일부 사람들이 알아차렸듯이(Reddit을 참조하세요!), 우리는 빠른 속도로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생산량 증가로 인한 것이며, 우리는 우리의 추정치를 다시 한 번 초과했습니다. 오늘의 일괄 이메일로 이제 3분기(7월-9월) 버킷의 모든 예약에 대한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image.png.jpg

이제 3분기가 일찍 완료되었으므로 다음 예약 세트에서 앞서 나갈 것이며 4분기 창에 예정된 예약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버킷 설명(9월-12월)과 함께 이를 반영하기 위해 스토어 페이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곧 더 나올 것입니다!”

 

4분기 Steam Deck 예약이 있는 경우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세요. 이메일이 전송되면 링크를 클릭하고 덱을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이 72시간뿐이므로 장난치지 마십시오! 하지만 결국 Steam Deck를 실제로 원하는지 확신이 서지 않으십니까? Wccftech의 Kai Powell은 전체 리뷰 에서 휴대용 기술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Valve의 Steam Deck는 진정한 PC 경험을 얻기 위해 여기저기서 약간의 조정이 필요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것을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휴대용 기기입니다. Steam 백 카탈로그의 작은 부분을 제외하고는 각 게임을 빛나게 만드는 데 필요한 약간의 조정이나 설정이 있을 것입니다."

 

Valve는 최근 일본, 한국, 홍콩을 비롯한 여러 새로운 국가에서 Steam Deck 사전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Valve는 또한 업데이트된 Steam Deck 모델이 결국 출시될 것이라고 약속 했지만 정확한 시기는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