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Snapdragon 8 Gen 2는 Xiaomi 13 Pro의 엔지니어링 유닛에서 실행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전에 소문보다 낮은 클럭 속도

달소 달소 46

0

0
출처 https://wccftech.com/snapdragon-8-gen-2-spotted-running-on-xiaomi-13-pro/

Xiaomi와 같은 Qualcomm의 많은 스마트폰 파트너는 차세대 Snapdragon 8 Gen 2를 자랑하는 플래그십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중 하나는 13 Pro가 될 가능성이 있으며, 주장된 이미지에 따르면 다가오는 SoC는 비록 우리가 이전에 보고한 것보다 더 낮은 클럭 속도이지만 엔지니어링 단위입니다.

Xiaomi 13 Pro의 다른 사양에는 MIUI 14 스킨을 실행하는 동안 12GB의 LPDDR5 RAM이 포함됩니다.

Xiaomi Update Philippines라는 트위터 계정은 곧 출시될 플래그십의 엔지니어링 단위라고 주장하는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Xiaomi 13 Pro는 최상위 핸드셋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Snapdragon 8 Gen 2, 12GB LPDRR5 RAM과 결합되고 Xiaomi의 고도로 맞춤화된 MIUI 14 스킨을 실행하는 것과 같은 최고 사양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유출 혐의에 대해 우리가 알아차린 것은 Qualcomm의 곧 출시될 주력 칩셋이 3.00GHz에서 실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image.png.jpg

얼마 전 Snapdragon 8 Gen 2는 두 가지 칩셋 변형으로 제공될 수 있으며 더 빠른 것은 최대 3.50GHz로 클럭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 이제 아래 이미지의 클럭 속도가 3.00GHz로 표시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Snapdragon 8 Gen 2의 느린 버전이 Xiaomi 13 Pro에서 테스트 중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엔지니어링 단위이기 때문에 중국 전화 제조업체가 특정 임계값을 결정하기 전에 다양한 클럭 속도로 칩셋을 테스트할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Snapdragon 8 Gen 2가 TSMC의 4nm 아키텍처에서 대량 생산될 가능성이 높다고 해서 이것이 열 조절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Xiaomi와 같은 스마트폰 제조업체는 장치에 효과적인 방열 솔루션을 추가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앞서 언급한 주파수에서 어떤 코어가 작동하고 있었는지 모릅니다. Snapdragon 8 Gen 2는 지금까지 Qualcomm이 칩셋에 사용한 클러스터와 달리 '1 + 2 + 2 + 3' CPU 구성 을 특징으로 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러한 코어 중 하나는 3.00GHz 주파수에서 실행될 수 있지만 확실히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연례 Snapdragon Summit 이 시작되기를 기다리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더 많은 업데이트가 제공될 것입니다. Snapdragon 8 Gen 2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자세한 루머 정리 를 확인  하고 Qualcomm의 곧 출시될 주력 칩셋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