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모바일

iphone 14 Pro, iPhone 14 Pro Max에는 Qualcomm의 최신 5G 모뎀이 없지만 더 넓은 mmWave 지원을 받습니다.

달소 달소 88

0

0
출처 https://wccftech.com/iphone-14-pro-max-do-not-feature-latest-qualcomm-5g-modem/

wifi에 10G 모뎀이라니..ㄷㄷ

내부 10G망이라도 빨리보급되기를..

 


 

Qualcomm은 최근 Snapdragon X70 5G 모뎀 을 발표했습니다. 이 모뎀은 높은 다운링크 및 ​​업링크 속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첨단 아키텍처에서 제조되므로 배터리 수명을 공격적으로 씹지 않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의 새로운 분해 비디오는 Apple의 최신 플래그십이 Qualcomm의 최신 베이스밴드 칩을 자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Qualcomm의 Snapdragon X65는 Apple의 최신 iPhone에서 발견되었으며, 이는 Qualcomm의 스마트폰용 최초 10Gbps 5G 모뎀

微机分WekiHome이라는 YouTube 채널은 분해를 수행하여 Qualcomm의 Snapdragon X65 5G 모뎀 을 내부의 일부로 보여주었습니다. 즉, iPhone 14 Pro와 iPhone 14 Pro Max 모두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mmWave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다음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애플이 4가지 모델을 차별화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지 않는 한 아이폰14와 아이폰14 플러스가 같은 5G 모뎀으로 취급될 가능성이 있다.

image.png.jpg

Apple은 부품이 아직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Qualcomm에서 Snapdragon X70을 소싱하지 않았을 것이며, 준비가 되더라도 높은 가격으로 인해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에 사용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쟁업체와 달리 Apple은 최신 셀룰러 표준으로 전환하는 습관이 없습니다. 이는 추가 비용은 물론 Qualcomm의 최신 및 최고의 베이스밴드 칩을 사용하면 수익이 줄어들기 때문에 실제로 신중한 관행입니다.

 

image.png.jpg

 

예를 들어, Snapdragon X65 및 Snapdragon X70은 모두 mmWave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이론상 최대 다운로드 속도 제한은 10Gbps입니다. 두 칩 사이에 절전 차이가 더 적을 수 있으며, 이는  최신 플래그십이 이전 모델보다 더 작은 배터리를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이전 배터리 테스트에서 iPhone 14 Pro Max가 iPhone 13 Pro Max 보다 오래 지속 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A16 Bionic과 LPDDR5의 추가는 배터리 수명을 늘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Snapdragon X65를 비롯한 다양한 전력 효율적인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이점이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