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삼성이 픽셀 8을 구동할 구글의 3세대 텐서 칩을 테스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달소 달소 65

0

0
출처 https://hothardware.com/news/samsung-reportedly-testing-googles-3rd-gen-tensor-chip-power-pixel-8

구글이라도 삼성에 맡기는군요..

 


 

GalaxyClub에서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삼성은 이미 Google의 3세대 Tensor 칩을 테스트 중일 수 있습니다. Google은 자체 반도체 제조 공장이 없기 때문에 1세대 Tensor 칩 을 제조 하기 위해 삼성에 의존했습니다. 구글은 당분간 삼성을 고수할 것으로 보인다.

 

Google의 Tensor 칩은 자체 모바일 SoC 설계에 대한 회사의 첫 번째 시도이며 Google은 이미 확인했습니다 .차세대 Tensor 칩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1세대 Tensor 칩의 모델 번호는 S5P9845이고 S5P9855는 2세대 Tensor 칩의 모델 번호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은 현재 GalaxyClub에 따르면 모델 번호 S5P9865로 칩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번호 체계는 문제의 칩이 곧 출시될 2세대 칩이 아니라 실제로 Google의 3세대 Tensor 칩임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삼성은 "립커런트(Ripcurrent)"라는 개발자 보드에서 이 칩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이는 칩이 구별된다는 추가 증거를 제공합니다. 코드명 "Cloudripper"라는 개발자 보드에서 테스트된 것으로 추정되는 2세대 Tensor 칩.
 

image.png.jpg

Google의 1세대 Tensor 칩은 작년 10월 Pixel 6 및 6 Pro 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동일한 칩이 최근 회사의 중저가 스마트폰인 Pixel 6a 에 등장했습니다 . 그러나 새로운 Google 실리콘이 멀지 않았습니다. Pixel 7 및 7 Pro는 올해 10월에 출시될 예정 이며 Google은 이미 이러한 기기에 차세대 Tensor 칩이 탑재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이 칩은 Google의 2세대 Tensor 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삼성에서 테스트 중인 3세대 칩이 지금으로부터 1년 후에 Pixel 8 라인업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GalaxyClub

 

에서 입수한 정보또한 삼성은 Galaxy A53 및 A33 전화에 전원을 공급하는 Exynos 1280의 후속 제품을 개발 중임을 나타냅니다. 이 간행물에 따르면 삼성은 모델 번호 S5E8835로 칩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번호는 Exynos 1380 SoC의 가능성을 가리키는 Exynos 1280의 S5E8825 모델 번호를 따릅니다. 이 새로운 보고서의 정보 중 어느 것도 Google이나 Samsung에 의해 확인되지 않았지만 가능성의 영역을 벗어난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