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CPU 벤치마크 2022: 프로세서 순위 차트

초보나스 초보나스 368

1

1
출처 https://www.tomshardware.com/reviews/cpu-hierarchy,4312.html

우리는 모든 신규 및 구형 인텔 및 AMD CPU에 대해 수천 개의 CPU 벤치 마크를 실행하고 순위를 매겼습니다.

 

1.webp.jpg

(이미지 크레디트 : 셔터스톡)

 

우리의 CPU 벤치 마크 성능 계층 구조는 게임을위한 최고의 CPU를 모두 포함하여 성능을 기반으로 현재 및 이전 세대의 Intel 및 AMD 프로세서를 평가합니다. CPU 순위 차트 및 표 아래에서이 가이드는 CPU 벤치마킹에 대한 기본 소개를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CPU 벤치 마크 유틸리티 목록을 포함합니다.

CPU는 전반적인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며 많은 사람들에게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CPU 벤치 마크 비교는 차이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데스크탑 용 CPU를 구입할 때가되면 인텔과 AMD 모두에서 모델 번호와 사양의 어지러운 컬렉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기사에서 게임을위한 최고의 CPU와 워크 스테이션을위한 최고의 CPU를 나열했지만, 각 칩이 다른 모든 칩과 어떻게 쌓여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결정을 내리는지 알고 싶다면이 CPU 벤치 마크 계층 구조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현재 시장 상태에 대한 더 넓은 시각을 찾고 있다면 AMD 대 인텔 기능으로 이동하여 더 많은 CPU 비교를 받으십시오.

 

이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AMD의 화재 호흡 64코어 128스레드 스레드리퍼 Pro 5995WX와 32코어 64스레드 스레드리퍼 Pro 5975WX 및 3975WX가 차트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칩은 게임에서 놀라울 정도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지만 워크스테이션 시장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가장 광범위한 가격에서 시장에서 가장 빠른 게이밍 칩을 찾고 있다면 인텔의 Alder Lake 칩은 AMD의 왕관을 설득력있게 가져갔습니다. 그러나 AMD의 Ryzen 7 5800X3D는 시장에서 가장 빠른 게임 CPU로 타이틀을 차지하며 3D V-Cache가 게임 성능을 폭발적으로 향상 시키지만 게임을 넘어 다른 유형의 작업만큼 빠르지는 않다는 AMD의 주장에 부응합니다.

 

또한 그래픽 CPU 벤치마크 순위가 통합되어 AMD의 APU가 인텔 라인업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테이블 아래에 프로세서의 순위를 매기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게임 테스트 순위가 첫 번째입니다. 또한 단일 및 다중 스레드 측정으로 분할한 응용 프로그램 성능 메트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텔은 올해 랩터 레이크를 출시할 예정이며, AMD는 가을에 출시될 Ryzen 7000 프로세서도 보유하고 있으므로 곧 추가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2.webp.jpg

(이미지 크레디트 : 톰의 하드웨어)
 

다음은 Windows 11의 Ryzen 5000 라인업과 DDR4 대 DDR5 벤치 마크 및 CPU 오버 클럭 구성과 비교하여 Alder Lake 칩의 현재 순위입니다. 또한 Windows 10에 대한 테스트를 아래에서 더 광범위하게 선택할 수 있으므로 더 큰 역사적 관점에서 해당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게임에서만 선두를 달리는 AMD의 Ryzen 7 5800X3D 외에도 인텔의 Alder Lake 프로세서는 Windows 11에서 게임, 단일 또는 다중 스레드 작업 등 모든 메트릭에서 가장 빠릅니다. 이 칩은 여전히 Windows 10에서 매우 경쟁력이 있지만 몇 가지 주요 앱에서 더 큰 장점 중 일부를 잃어 버리므로 아래의 Windows 10에서의 순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3.webp.jpg

(이미지 크레디트 : 톰의 하드웨어)
 

우리는 Windows 10에서 이러한 테스트를 실시하여 12 세대 인텔 점수에 불이익을 부과했습니다. 이는 Windows 10이 Windows 11에서 볼 수있는 정밀도로 올바른 코어의 스레드를 대상으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성능이 크게 손실되지는 않습니다). 이 기사의 첫 번째 앨범에서 앨범의 Windows 11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 표의 모든 Intel 및 AMD 프로세서 순위를 매기지만 CPU 오버클럭 성능 순위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위의 차트에서 이러한 숫자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통합 그래픽 테스트를 위해 별도의 차트를 추가했습니다.

 

위의 차트는 원시 성능 수치를 사용하는 반면, 아래의 CPU 벤치 마크 순위는 점수를 사용하여 칩을 서로 상대적으로 순위를 매깁니다. 분명히 순위 풀을 확장함에 따라 차트가 약간 압축되고 있지만 CPU 벤치 마크 데이터베이스가 커짐에 따라이를 다른 클래스로 분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1
1명이 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