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모바일

Galaxy S22 속도를 높이는 방법 입니다

초보나스 초보나스 770

0

0
출처 https://wccftech.com/how-to/how-to-speed-up-your-galaxy-s22/

1.jpg

 

기억한다면 Galaxy S22 시리즈는 여러 가지 이유로 헤드라인을 장식했고 그 이유 중 하나는 GOS(Game Optimization Service) 가 배터리 소모를 방지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또는 그 문제에 대한 과열. 그러나 이 GOS는 실제로 게임에서 성능을 크게 제한하는 반면 벤치마킹 앱 및 기타 앱은 잘 작동한다는 사실을 곧 깨달았습니다. 이로 인해 여러 삼성 앱이 Geekbench 앱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삼성은 본질적으로 GOS를 비활성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지만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이 기능이 숨겨져 있습니다.

 

Galaxy S22의 속도를 높이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GOS를 비활성화하면 생각보다 게임에서 훨씬 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Galaxy S22의 속도를 높이고 싶다면 프로세스가 전혀 복잡하지 않을 것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 수행하면 됩니다.

 

 

게임 최적화 서비스 비활성화 및 Galaxy S22 속도 향상


게임 최적화 서비스를 비활성화하고 Galaxy S22의 속도를 높이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1단계:  휴대폰에서  Game Launcher  앱을 엽니다.

 

2단계:  앱이 로드되면 오른쪽 하단에서  더보기  를 찾아 탭합니다.

 

2.jpg

 

3단계:  메뉴가 열리면  설정을 탭합니다.

 

4.jpg

 

4단계  설정  에 들어가면  Labs  를 찾아야  합니다. 탭하여 엽니다.

 

5.jpg

 

5단계:  이제 다른 메뉴로 이동합니다. 거기에서 대체 게임 성능 관리 라는 토글을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6.jpg

 

 

해당 토글을 켜면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제 돌아가서 Galaxy S22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기기가 전혀 스로틀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간단하며 Galaxy S22의 속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게임은 하지 않지만 Galaxy S22 Ultra에서 이 기능을 테스트했는데 잘 작동했고 성능 향상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전화기가 평소보다 뜨거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들고 있기에 불편한 것은 없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