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AMD Ryzen 6000 프로세서, USB4 인터페이스 데뷔: 인증되지 않은 Thunderbolt 4와 동일

달소 달소 382

3

2
출처 https://news.mydrivers.com/1/815/815580.htm

며칠 전 AMD는 Ryzen 6000 모바일 프로세서에 대한 평가를 올렸습니다.주요 제조업체의 차세대 얇고 가벼운 노트북과 게임용 노트북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IO 기술.위의 작업도 완료되었으며 더 중요한 것은 USB4 인터페이스가 처음으로 지원된다는 것입니다.

Intel의 Core 플랫폼은 자체 개발한 Thunderbolt 3 및 Thunderbolt 4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USB 3.X 인터페이스보다 훨씬 우수하고 USB4보다 훨씬 앞서서 USB4 인터페이스는 신경 쓰지 않지만 AMD 플랫폼에는 Thunderbolt가 없었습니다. USB 3.X 인터페이스가 더 늘어나서 이번에는 USB4에 직접 연결됩니다.

뿐만 아니라 AMD의 USB4 인터페이스는 여전히 높은 표준입니다. 예를 들어 USB4 인증의 최소 속도는 실제로 20Gbps이고 AMD는 40Gbps이며 지원되는 비디오도 DP 1.4a HBR3입니다. 이 표준은 Thunderbolt 3와 호환되며, Thunderbolt 4도 잃지 않습니다. PCIe에서 시스템 부팅 등과 같은 사용자의 일부 선택적 요구 사항은 AMD의 USB4에 의해 필수로 지정됩니다.

Thunderbolt 4만큼 좋지 않은 유일한 점은 AMD의 USB4가 최소 15W 전원 공급 장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지만 영향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image.png.jpg

이 슬롯 외에도 USB4에 대한 AMD의 이번 요구 사항은 기본적으로 Thunderbolt 4와 동일합니다. 공식적으로는 인증되지 않은 Thunderbolt 4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예, Intel이 Thunderbolt 4 사양을 공개했지만 Thunderbolt 4를 통과해야 합니다. 그들의 인증은 괜찮고 AMD는 인증할 계획이 없는 것 같습니다.

즉, Ryzen 6000 플랫폼에서 AMD의 USB4는 Intel 플랫폼에서 Thunderbolt 4의 이전 단점을 보완하고 IO 인터페이스도 따라잡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2
3명이 추천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02.20. 12:48
하늘위의하늘

그러게말입니다.. 썬더볼트도 오픈한다고하니.. 앞으로는 맞춰지지않을까..기대해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