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CES 2022의 최고: 가장 혁신적인 하드웨어 출시 예정

달소 달소 126

1

0
출처 https://www.tomshardware.com/news/best-of-ces-2022

의심할 여지 없이 이것은 가장 이상하고 여러 면에서 가장 슬픈 CES였습니다. 2021년에는 모든 행사가 가상으로 진행되었지만 올해는 컨벤션이 직접 진행되었지만 우리가 만난 대부분의 회사는 COVID 문제로 인해 집에 머물렀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CES 기간 동안 제품을 출시하는 일부 회사는 모든 발표를 연말을 위해 저장하기로 선택하여 이 쇼에서 평소보다 적은 뉴스를 남겼습니다.


그러나 느린 해에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몇 안 되는 제품이 빛을 발할 여지가 훨씬 더 많았습니다. 흥미진진한 Intel CPU의 새로운 라인업부터 가죽으로 덮인 ThinkPad 및 엄청나게 구부러진 삼성 4K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이들은 CES 2022의 최고의 제품입니다.

 

최고의 CPU: Intel의 새로운 Alder Lake 프로세서

image.png.jpg

(이미지 크레디트: Tom's Hardware)
Intel은 10년 이상 시장을 지배한 후 AMD의 Ryzen 프로세서에 대한 성능 우위를 잃은 것으로 유명하지만 회사는 가격에 대한 새로운 베어 너클 접근 방식으로 이를 바꿀 것으로 보입니다. CES 2022에서 Intel은 새로운 하이브리드 아키텍처의 우산 아래 전체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면서 데스크톱 PC 및 노트북을 위한 50개의 새로운 모델로 Alder Lake 제품군을 확장했습니다. 


Intel의 Alder Lake 데스크탑 PC 칩의 첫 번째 공격은 2021년 말에 도착했지만 단 3개의 칩으로 다소 제한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이 3개의 칩은 경쟁하는 모든 가격대에서 성능과 가치 면에서 AMD의 Ryzen을 다시 앞질렀고 최고의 CPU 목록을 지배하고 더 비싼 경쟁자를 제쳤습니다.


22개의 새로운 데스크탑 PC 모델 은 이러한 이점을 기반으로 하지만 Alder Lake의 200달러 미만 모델이 아마도 가장 인상적일 것입니다. Core i5-12400 리뷰 는 Alder Lake의 탁월한 가격과 성능의 조화를 강조합니다. 192달러인 이 칩은 훨씬 더 비싼 AMD 칩은 말할 것도 없고 Intel의 이전 세대인 549달러인 Core i9-11900K 플래그십만큼 게임 속도가 빠릅니다. 사실 AMD는 직접적인 경쟁자조차 없습니다. 제한된 생산 능력의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비싼 칩을 생산하는 데 집중하면서 가치 시장을 포기했습니다. Intel은 또한 Alder Lake에 더 저렴한 진입로를 제공하여 가격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하위 계층 600 시리즈 마더보드 를 도입했습니다.


Intel의 28가지 새로운 노트북용 모델 도 멀리서 보면 인상적이지만 판단을 내리기 전에 그라인더를 통과해야 합니다. 그러나 유출된 벤치마크는 이 칩이 Apple의 M1 기반 장치와 AMD의 인상적인 Ryzen Mobile 프로세서와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Intel이 필요로 하는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전반적으로 Alder Lake는 하나가 아닌 두 개의 새로운 아키텍처를 강력하게 결합하고 'Intel 7' 프로세스로의 업그레이드가 절실히 필요하기 때문에 회사는 내년에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 폴 알콘 
 

최고의 GPU: AMD Rembra ndt(Ryzen 6000)

image.png.jpg

 

새로운 통합 그래픽 솔루션이 나올 때마다 우리는 그것이 좋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AMD가 실제로 인상적인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Rembrandt에는 Radeon RX 6400과 동일한 최대 12개의 CU(컴퓨팅 유닛)가 있습니다. 128비트 DDR5 메모리 설정과 짝을 이루므로 DDR5-4800이 기존보다 50% 더 많은 메모리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이전 세대 Vega 8 GPU. 그런 다음 GPU 자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AMD는 지난 몇 년 동안 Vega 8 통합 그래픽을 사용해 왔습니다. 그 자체로 나쁘지는 않지만, 여전히 전용 그래픽 카드와 경쟁할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멉니다. 인텔의 DG1 을 보면 GTX 1050도 1080p 매체에서 5700G의 Vega 8보다 약 60% 정도 빨랐습니다. AMD는 Rembrandt를 통해 GPU 코어 수를 50% 늘렸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Rembrandt는 또한 5700G가 2.0GHz에서 최고인 최대 2.4GHz로 클럭합니다. 또 다른 20%의 성능 향상입니다. 마지막으로 AMD의 RDNA 2 아키텍처는 코어당 약 50% 성능이 Vega GCN 아키텍처를 능가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을 종합하면 이미 가장 빠른 IGP 솔루션이었던 이전 세대보다 2배 더 빠른 통합 그래픽 솔루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매진되어 공칭 MSRP보다 50-100% 더 높은 가격으로 끝나는 GeForce RTX 3050 및 Radeon RX 6500 XT 전용 그래픽 카드 와 달리 AMD의 Ryzen 6000 제품군은 출시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여전히 경쟁력이 있는 향상된 Zen 3+ CPU 아키텍처와 짝을 이룰 것입니다. 연고의 한 가지 파리는 DDR5가 비싸고 통합 그래픽의 비용 이점을 크게 제거한다는 것입니다. — 자레드 월튼

 

최고의 게임용 노트북: Alienware x14

image.png.jpg

 

Alienware는 작년에 X 시리즈 노트북으로 얇아졌습니다. CES 2022에서 그것은 또한 그것들을 작게 만들었습니다. Alienware x14는 강력한 12세대 Intel Core i7 프로세서와 최대 Nvidia GeForce RTX 3060 그래픽을 탑재했음에도 불구하고 쉽게 휴대할 수 있을 정도로 작아 보이는 날렵한 0.57인치 얇은 섀시로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번에는 RGB가 조금 적지만 소형화를 위해 희생한 것입니다. 다른 사양에는 최대 32GB의 LPDDR5 RAM, 최대 2TB의 스토리지 및 Nvidia G-Sync가 있는 144Hz, 1080p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또한 USB Type-C를 통해 완전히 충전되는 최초의 게임용 노트북이기도 합니다. CES입니다. 미래를 위해 어떻습니까? — Andrew E. Freedman

 

최고의 생산성 노트북: Lenovo ThinkPad Z 시리즈 

image.png.jpg

ThinkPad의 모양과 느낌은 IBM의 일원이었던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전통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Z 시리즈를 통해 Lenovo는 이 라인을 ThinkPad처럼 작동하지만 조금 더 파나쉬한 것으로 현대화하고 있습니다.


Z13과 Z16은 모두 AMD의 최신 Ryzen Pro 프로세서(Z13의 독점 Ryzen 7z 칩 포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Lenovo는 검은색 비건 가죽 또는 은색 알루미늄 옵션을 사용하여 새롭고 더 대담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이봐, 여전히 ThinkPad임). 그리고 Lenovo는 TrackPoint nub에 기능을 추가하여 두 번 탭할 때 메뉴에서 일부 설정을 제공합니다. TrackPoint의 버튼 역할을 하는 햅틱 터치패드로 노트북은 다른 ThinkPad보다 조금 더 현대적인 모양과 느낌을 주며 키보드는 그 어느 때보다 우수합니다.


물론, Lenovo는 CES에서 다음과 같은 멋진 제품을 선보였습니다.보조 디스플레이가 있는 울트라와이드 노트북 . 그러나 이 고전의 총체적 재해석은 ThinkPad가 무엇일 수 있는지에 대해 우리를 흥분시킵니다. — Andrew E. Freedman

 

최고의 게임용 PC: HP Omen 45L

image.png.jpg

(이미지 크레디트: Tom's Hardware)
Intel의 몇 가지 새로운 데스크탑 CPU와 Nvidia와 AMD의 보급형 GPU가 도입되었음에도 불구하고 CES 2022는 사전 제작된 측면에서 데스크탑 쇼가 많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 눈에 띄는 것은 HP Omen 45L로, HP는 케이스 상단에 새로운 냉각 솔루션을 장착하기 위해 이전 노력보다 눈에 띄게 더 큰 데스크탑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Cryo Chamber"는 나머지 케이스와 분리된 240mm 라디에이터가 있는 곳입니다. 챔버와 내부의 나머지 부분 사이에 틈이 있어 케이스 외부에서 쿨러로 신선한 공기를 가져옵니다. 그 간격은 핸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P는 Intel Core i9-12900K 및 Nvidia GeForce RTX 3000, Ryzen 7 5800X 및 최대 RTX 3090 구성, 주문형 구성 옵션 등 대부분 표준화된 부품을 사용합니다. 이 모든 것이 이 데스크탑을 직접 구축한 것과 유사하고 나중에 업그레이드하기 쉬운 데스크탑 유형으로 만듭니다. — 앤드류 E. 프리드먼 
 

최고의 헤드셋: Asus Delta S Animate

image.png.jpg

Asus의 AniMe Matrix 디스플레이 기술은 지금까지 랩톱 에 국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독특하고 인상적인 플렉스 였습니다. 사용하는 도트 매트릭스 디스플레이는 백색광만 발산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제공하는 사용자 정의는 RGB를 쉽게 능가하므로 자신의 픽셀화된 이미지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 Delta S Animate를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이유는 해당 기술을 주변 장치에 처음으로 제공하고 그에 맞는 기능을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Delta S 는 편안한 D자형 이어컵과 맑은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갖춘 올해 초 리뷰했을 때 이미 최고의 헤드셋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Animate의 AniMe Matrix 디스플레이는 스트리밍 시대에 RGB 헤드셋과 경쟁하는 데 필요한 감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운드 및 게임 내 활동에도 반응할 수 있습니다. 연속 킬을 기록할 때 파형 패턴을 재생하거나 짧은 "KO"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AniMe Matrix 디스플레이가 있는 노트북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것이며 이 기술의 능력을 진정으로 확장하고 표시되는 각 장치에 맞게 조정하려는 Asus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그런 종류의 게임 내 상호 작용과 사려 깊은 확장은 속임수일 수 있는 것을 진정으로 유용한 도구로 가져옵니다. 스트리밍 청중에게 환호하거나 회의 통화에서 회사 로고를 과시하기 위해 머리에 도트 매트릭스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즐거운 시간이 많이 있습니다. AniMe Matrix가 산발적으로 사전 채택된 후 강력한 지원을 받는 것을 보는 것은 고무적이며, 이는 AniMe Matrix의 영광이 도래할 것이라는 신호로 Delta S Animate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미 수상한 헤드셋 디자인에 부착하면 올해 CES에서 최고의 캔을 얻게 됩니다. – 미셸 에르하르트
 

최고의 키보드: ASUS ROG Strix Flare II Animate

image.png.jpg

Asus Delta S Animate와 마찬가지로 ROG Strix Flare II Animate는 AniMe Matrix 디스플레이가 처음으로 주변 장치에 제공되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Delta S Animate와 달리 키보드를 사용할 때 AniMe Matrix 효과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핫 스왑 가능한 스위치, 전용 미디어 키, 이중 샷 PBT 키 캡 및 풍부한 키별 RGB 조명을 추가 하면 올해 CES에서 최고의 키보드 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AniMe Matrix 디스플레이가 처음 Asus 장비에 표시되기 시작했을 때 랩톱 뒷면에 있었기 때문에 이 키보드는 실제로 최초의 AniMe Matrix 장치를 만들었습니다. 이 장치를 사용할 때 인상적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도트 매트릭스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도, Asus는 밝기 및 배터리 잔량과 같은 시스템 정보와 함께 메일 알림 및 날짜 또는 시간과 같은 미리 알림을 표시할 수 있도록 기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화면이 있는 키보드는 아주 드물지는 않지만 AniMe Matrix 디스플레이이기 때문에 사용자 정의 픽셀화된 이미지와 애니메이션도 표시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스티커는 이제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키보드를 진정으로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멋진 디스플레이에 맞는 고급 사양을 갖추고 있어 속임수로 판매되는 것에 대한 우려를 덜어준다는 것입니다. 고품질 소재와 전용 미디어 키 외에도 Asus의 자체 NX 스위치를 사용하고 전면에 자체 RGB 라이트 스트립이 있는 탈착식 손목 받침대가 제공됩니다. 내부에는 방음 폼이 있으며 USB 2.0 패스스루와 8,000Hz 폴링 레이트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이 키보드는 고유한 "Animate" 스타일 외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미셸 에르하르트

 

최고의 PC 케이스: CyberpowerPC Kinetic 시리즈

 

(이미지 크레디트: CyberPowerPC)
CES에서 눈길을 끄는 PC 케이스, 특히 전동 케이스는 일반적으로 InWin 또는 Razer에서 기대할 수 있는 종류입니다. 그러나 Cyberpower는 올해 Kinetic Series로 그 역할에 착수했습니다. 케이스 전면에는 내부 온도에 따라 조금씩 반응하여 시원한 공기를 좋아하는 구성 요소에 더 많은 공기 흐름을 허용하도록 조정되는 18개의 전동 삼각형 통풍구가 전면에 있습니다.


우리는 케이스 전면이 변화하는 열에 적응할 때 모터가 얼마나 시끄러울지 여전히 약간 우려하고 있으며 회사는 여전히 이러한 세부 사항을 미세 조정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아이디어가 마음에 듭니다. 미드 센츄리와 현대 미학이 만나 기대되는 249달러의 가격은 눈길을 사로잡는 공기 흐름에 초점을 맞춘 섀시에 대해서도 나쁘지 않습니다. CyberpowerPC 는 Kinetic 시리즈가 2022년 3분기에 판매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 Matt Safford 

 

최고의 전원 공급 장치: Asus ROG Loki 1200W SFX-L

image.png.jpg

소형 Mini-ITX 케이스 /대형 그래픽 카드가 장착된 빌드는 올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3090 Ti 의 최근 발표와 함께 , 그것은 조만간 멈출 것 같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모든 고급 구성 요소에 충분한 주스를 제공할 준비가 된 작은 PSU가 필요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Asus의 SFX 및 SFX-L ROG Loki 라인업이 필요합니다. 이제 Asus ROG Loki 1200W SFX-L로 놀라운 1200W를 자랑합니다. 


이 작은 PSU로 작은 패키지에서 Thor 수준의 전력량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sus는 Aura Sync 호환 RGB 팬, 16핀 PCIe Gen 5.0 전원 케이블 및 넉넉한 10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정말로 그 트릭스터 신의 이름을 부르는 유일한 것이 있습니까? 전원 공급 장치는 10년 동안 주스를 사용할 수 있지만 Asus는 3년 동안 팬의 RGB만 덮습니다. 따라서 소형 PC가 2025년 이후 언젠가 RGB의 장점을 잃는다면 Odin에 불만을 등록해야 합니다. – 맷 새포드

 

최고의 모니터: Samsung Odyssey Ark

image.png.jpg

(이미지 크레디트: Tom's Hardware)
모든 CES에는 놀랍거나 미친 소리를 하는 장치가 하나 있는데 올해는 삼성이 우승컵을 차지했습니다. Samsung의 Odyssey Ark 모니터는 높이 조절 스탠드를 사용하여 수평 또는 수직으로 장착할 수 있는 55인치 곡선 골리앗입니다. 이 드레드노트 모니터에 대해 알려진 것은 거의 없지만 디스플레이가 1ms 응답, 16:9 화면비 및 1000R 곡선으로 165Hz에서 4K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Odyssey Ark에는 후면과 하단에 LED 조명이 있으며 화면 디스플레이에 액세스할 수 있는 다이얼 인터페이스가 있는 무선 컨트롤러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Samsung은 수평/가로 모드에서 Odyssey Ark가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다중 창 생산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Dolby Atmos 2.2.2도 지원되어 모니터의 서브우퍼 2개와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 6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니터의 전체 사양, 기능, HDR 지원 포함 또는 진정한 HDMI 2.1 포트 보유와 같은 주요 세부 사항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삼성의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가 올해 하반기 미국에서 판매될 예정이기 때문에 더 빨리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이삭 라우스  

 

신고공유스크랩
0
1명이 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