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Exynos 2200의 AMD GPU는 Apple의 A15 Bionic보다 빠를 수 있습니다

달소 달소 129

1

2
출처 https://wccftech.com/exynos-2200s-amd-gpu-could-be-faster-than-apples-a15-bionic/

드디어 오늘 공개될 삼성과 AMD 합작 프로세서 입니다

나와봐야 알겠지만.. 어느정도 게임성능 향상은 확실히 있는듯합니다.

 


 

기술 세계는 현재 삼성이 Exynos 2200 을 공개하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모든 일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CPU/GPU 조합은 꽤 놀라울 것입니다. SoC는 내일 공식 발표될 예정이지만 새로운 팁에 따르면 이론적으로 더 빠르게 만들 수 있는 Apple의 전설적인 Bionic A15보다 클럭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Exynos 2200은 가장 유망한 모바일 SoC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유명한 정보 제공자인 Ice Universe 에서 제공되며 그는 Exynos 2200의 AMD GPU가 1,300MHz로 클럭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는 A15 Bionic의 1,200MHz 클록 속도보다 약간 높습니다. 그러나 경고의 말은 두 아키텍처가 서로 다르고 다른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방식을 고려할 때 클럭 속도를 기준으로 성능 차이를 실제로 비교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클럭 속도가 충분하지 않아 보일 수 있지만 삼성이 발열을 제어하기 위해 Exynos 2200에서 AMD GPU를 언더클럭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GPU가 어떻게 1,800MHz까지 올라갈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지만 막대한 전력 예산도 필요합니다. 모바일 장치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현재로서는 Exynos 2200 또는 GPU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GPU가 하드웨어 가속 Ray Tracing을 가져올 것임을 알고 있으며 SoC 자체가 단순한 이름 그 이상이 될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내일 삼성이 마침내 Exynos 2200을 공개할 때 우리는 모든 흥미진진한 세부 사항을 얻을 것입니다. CPU가 무엇인지 봅시다.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2
1명이 추천
profile image
달소 글쓴이 2022.01.11. 11:13
클라리스

맞습니다 ㅠ 본문에서도 발열때문에 클럭을 낮춘다고하네요 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