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Apple이 2024년 가을에 RCS 메시지를 iPhone에 도입할 것이라고 Google이 주장했습니다.

달소 달소 63

0

2
출처 https://wccftech.com/apple-is-bringing-rcs-messaging-to-iphone-in-the-fall-2024-claims-google/

여기서 말하는 RCS는 안드로이드와 통합되는 메시지를 말하는거겠죠..?

 

RCS 메시지가 어떤건가요?

RCS (Rich Communication Services) 메시지는 풍부한 미디어 콘텐츠를 포함한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제공하는 다음 세대의 SMS 서비스입니다.

RCS 메시지는 텍스트 메시지뿐만 아니라 이미지, 비디오, 음성 메시지, 그룹 채팅, 위치 공유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송수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RCS 메시지는 읽음 표시, 타이핑 인디케이터, 백그라운드 색상 변경 및 URL 미리보기와 같은 기능들을 지원하여 더욱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Google은 Google 메시지 에 대한 Android 웹사이트의 방문 페이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업데이트에서는 파티 메시징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며, 2024년 가을에 RCS가 iPhone에 어떻게 출시되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기쁠 것입니다. 즉,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RCS가 Apple 기기에 적용되는 것은 Google뿐만 아니라 모바일 업계 전체에 있어서 큰 승리입니다.

Google은 우리가 기억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RCS를 옹호해 왔으며 Apple에게도 동일한 접근 방식을 취하도록 요청해 왔습니다. 이제 마침내 이러한 일이 발생했기 때문에 Google은 귀하가 얻게 될 몇 가지 이점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랜딩 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image.png.jpg

Apple은 2024년 가을에 RCS를 채택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렇게 되면 모든 사람에게 더 나은 메시징 경험이 제공될 것입니다.

자, 기억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작년에 Apple이 RCS 지원을 발표했는데 , 당시 회사에서는 내년 후반에 어떻게 나올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내년 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iOS의 다음 버전이 출시될 것이라고 가정했지만, 더 늦지 않게 출시될 수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Google은 또한 RCS 메시징이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반응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는데, 이는 확실히 메시징 프로토콜에 좀 더 참여를 더할 것입니다.

 

Apple이 마침내 RCS 메시징을 지원하게 된 것은 확실히 Google뿐만 아니라 양쪽 커뮤니티 모두에게 큰 승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RCS가 예전보다 훨씬 더 보편화된 프로토콜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모바일 업계에서 가장 큰 두 기업과 아마도 유일한 두 기업이 서로 간의 교차 통신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은 공평합니다. 장치는 가능한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수행되고 있습니다. Apple 기기에 적용되는 RC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대로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때까지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공유스크랩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