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Exynos 2500 테스트 진행 중, 삼성의 곧 출시될 SoC가 CPU, GPU 카테고리에서 Snapdragon 8 Gen 3보다 성능이 뛰어나다는 새로운 소문

달소 달소 80

0

2
출처 https://wccftech.com/exynos-2500-early-rumor-beats-snapdragon-8-gen-3-in-cpu-and-gpu/

과연...

 


 

삼성은 여러 시장에서 Snapdragon 8 Gen 4와 Exynos 2500 변형을 모두 출시하여 내년 Galaxy S25 출시와 함께 듀얼 칩셋 접근 방식을 계속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최근 소문에 따르면 회사는 곧 출시될 SoC에 대한 테스트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신 개발에 따르면 CPU 및 GPU 범주 모두에서 Qualcomm의 Snapdragon 8 Gen 3 보다 빠릅니다 . 그러나 이는 답변보다 더 많은 질문을 남깁니다. 여기서 이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일반적인 소문처럼 Snapdragon 8 Gen 3와 비교할 때 Exynos 2500의 효율성에 대한 언급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X에서 PandaFlash는 Exynos 2500이 CPU 및 GPU 테스트 모두에서 Snapdragon 8 Gen 3를 상대할 때 예외적으로 성능을 발휘한다고 주장하는 막연한 소문을 게시했지만 NPU(신경 처리 장치)에 관한 한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두운 데에서. 삼성의 Exynos 2500의 놀라운 발전에 대해 듣는 사람의 첫인상은 긍정적일 것이지만, 역사는 우리에게 가혹한 교훈을 안겨주었습니다. 성능 수준. 가장 분명한 절충안 중 하나는 전력 소비입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이 전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는데, 이는 삼성의 Exynos 2500 내부 테스트에서 SoC가 가능한 최대 전력량에서만 실행되도록 했을 수 있음을 암시하며, 이로 인해 의심할 여지 없이 단일 코어 및 멀티 코어 성능이 향상될 것입니다. , Snapdragon 8 Gen 3에 비해 GPU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Snapdragon 8 Gen 4의 단일 코어 및 멀티 코어 결과가 공개된 것을 고려하면  Snapdragon 8에 비해 46% 향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Gen 3이며 사실상 Apple의 M3 칩셋과 경쟁하고 있던 Exynos 2500은 Qualcomm의 곧 출시될 SoC와 비교되지 않았습니다.

 

 

분명한 반응은 Exynos 2500이 Snapdragon 8 Gen 4보다 상당히 느리다는 것입니다. 삼성은 Snapdragon 8 Gen 4에 가까운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를 더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우리는 한국의 거대 기업이 FOWLP나 '팬 아웃 웨이퍼 레벨 패키징' 과 같은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내열성과 더 나아가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전 소문에서는 Exynos 2500이  Exynos 2400과 같은 10코어 CPU 클러스터를 탑재할 것이며 아마도 LPDDR5T RAM에 대한 지원이  향후 테스트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리 독자들은 이 정보에 의존하기에는 너무 이르기 때문에, 특히 갤럭시 S25 출시가 몇 달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에 이 소문을 약간의 소금으로 처리할 것을 권장합니다. 삼성이 Exynos 2500과의 경쟁을 강화하여 내년에는 더 많은 변형에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image.png.jpg

 

신고공유스크랩
2
profile image 2등
수라 2024.03.27. 09:46
나와봐야 ㅎㅎㅎ 예전에도 스냅보다 엑시가 더 좋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