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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Steam Play는 새로운 VKD3D-Proton 업데이트에서 NVIDIA의 Reflex 기술

달소 달소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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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ccftech.com/steam-play-gets-nvidia-reflex-technology-in-new-vkd3d-proton-update/

Linux의 Steam Play에 사용되는 번역 레이어인 VKD3D-Proton은 최신 업데이트에 NVIDIA의 Reflex 기술이 포함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

새로운 VKD3D-Proton 변경으로 Steam 데크의 게임이 훨씬 더 좋아질 수 있으며 NVIDIA Reflex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Phoronix는 VKD3D-Proton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가 이 기능에 대한 지원을 추가한 후 Valve의 Steam Deck이 NVIDIA의 반사 기술을 잠재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image.png.jpg

NVIDIA의 Reflex 기능은 드라이버 수준 설정을 통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리소스의 응답 시간을 최소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하드코어 게이머에게 훌륭한 옵션이자 AMD의 Radeon Anti-Lag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 됩니다. 새로운 VKD3D-Proton 업데이트의 Reflex 지원을 통해 Steam Play 게이머는 성능이 상당히 향상되어 궁극적으로 전반적인 경험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NVIDIA Reflex 추가 외에도 새로운 VKD3D-Proton 2.12 업데이트에는 Shader Model 6.7, D3D12 Render Pass API 및 광범위한 성능 최적화를 포함한 여러 가지 추가 기능도 제공됩니다. 아래에서 업데이트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VK_NV_low_latency2를 통해 NVIDIA Reflex에 대한 지원을 구현합니다. 구현에 기여한 NVIDIA에 감사드립니다
- D3D12 렌더 패스 API 구현(계층 0)
- ID3D12DeviceRemovedExtendedDataSettings 스텁 구현. 기존에 의존하는 일부 게임을 수정합니다
- VK_EXT_device_fault를 구현합니다. 지원되는 경우 오류 정보 및 공급업체 바이너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 VK_EXT_swapchain_maintenance1 구현
끊김 없이 V-Sync와 현재 모드 끊김 사이의 원활한 전환을 허용합니다.
Mesa 및 NV 드라이버 모두에 구현됩니다.
- VK_KHR_shader_maximal_reconvergence 및 VK_KHR_shader_quad_control이 지원되는 경우 기본적으로 셰이더 모델 6.7을 노출합니다.
- 추가 VK_EXT_descriptor_buffer를 지원하는 Intel Arc GPU의 최적화된 설명자 복사 경로
- NVIDIA Pascal 및 이전 GPU에서 컴퓨팅 셰이더 파생물에 대한 폴백을 구현합니다.
- 기본적으로 Pascal에서도 Shader Model 6.7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일부 알려진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지만).
- 해결 방법은 알려진 SM 6.6 컴퓨팅 파생물을 실제로 사용하는 경우 작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eam Deck 사용자가 업계의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궁극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VKD3D-Proton 내에서 새로운 추가 기능이 추가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기쁩니다. 여기 에서 새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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