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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Station 5 Pro는 기본 모델보다 45% 더 빠른 렌더링, 최대 3배의 레이 트레이싱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대 8K 해상도를 지원

달소 달소 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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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ccftech.com/playstation-5-pro-45-faster-base-ps5/

온라인에 떠도는 소문에 따르면 PlayStation 5 Pro 렌더링은 기본 모델보다 약 45% 빠르며, 레이 트레이싱 성능은 원래 콘솔의 2~3배라고 합니다.

 

새로운 YouTube 동영상에서 Moore's Law is Dead는 Sony의 현 세대 하드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는 유출된 문서를 공유했습니다. 콘솔에는 기본 모델에 비해 45% 더 빠른 렌더링을 제공하는 더 빠른 시스템 메모리를 갖춘 더 큰 GPU, 일부 모델에서 최대 3배, 4배를 제공하는 더 나은 광선 추적 아키텍처 등 세 가지 주요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케이스, 원래 PlayStation 5에 비해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 성능, 300 TOPS의 8비트 계산, 67 TFLOPS의 16비트 부동 소수점을 지원하는 강력한 사용자 정의 기계 학습 아키텍처를 통해 PlayStation Spectral Super Resolution 업스케일링/안티앨리어싱 솔루션을 강화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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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Station 5 Pro 유출 문서는 PlayStation Spectral Super Resolution 솔루션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업스케일링 기술은 PlayStation Machine Learning을 사용하여 입력 데이터에 대한 초해상도 처리를 수행하여 현재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색상 버퍼를 생성합니다. 향후 계획된 업데이트에서도 최대 8K 해상도 지원이 도입될 예정입니다.

 

PlayStation 5 Pro 업스케일링 솔루션의 작동 방식과 관련하여 문서에는 Temporal Anti-Aliasing의 기계 학습 강화 버전이 NVIDIA DLSS 및 AMD FSR과 유사한 입력 및 전체 HDR 지원으로 게임 기본 TAAU 또는 임시 업샘플링을 대체할 것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 이 기술은 또한 사전 훈련된 그래프 매개변수를 사용하므로 게임당 훈련이 필요하지 않고 대략 250MB의 메모리를 사용하며 1080p에서 2160p로 업스케일하는 데 약 2ms가 걸립니다.

 

유출된 문서는 합법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일부 내용은 지난 몇 주 동안 온라인에 유포된 다른 PlayStation 5 Pro 소문과 일치하므로 콘솔이 공식적으로 발표될 때까지 우리는 이를 큰 관심을 가지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AMD 자체 가 이번 달 초 모든 게임 장치에 대한 AI 기반 업스케일링 지원을 공개하면서 콘솔도 이를 지원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므로 마침내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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