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클라우드 정지 관련
안녕하세요. 오라클 클라우드 춘천리전에서 A1인스턴스 1개와 micro 인스턴스 2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며칠 전에 그 중 한개의 서버에서 공격을 받은 것 같습니다. 새벽 3시에 "Action Required: Oracle Cloud Infrastructure - Abusive Activity Identified for Tenant: " 라는 메일을 받고, 아침에 확인해보니 인스턴스가 모두 비활성화 되어버리고, 다시 시작이 안되네요..
Instance *** is disabled and will not accept any action requests. Please contact customer support to reenable.
오라클 세일즈 담당자님께 문의해보니 한국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려주시긴하셨는데, SR번호? 에는 뭘 입력해야할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문제 경험하시거나 해결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갑자기 정지되어 너무 불편하네요 ㅠㅠ
아 참고로, 트래픽 디테일은 아래처럼 적혀있습니다. 며칠/몇주전부터 중국쪽에서 이상한 트래픽이 계속 오길래 차단했는데 그새 우회를 하고 또 공격이 들어온 것 같습니다.. public하게 공개하여 사용하는 서버가 아닌데도, 차단하면 그걸 뚫고 들어오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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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 ex) 헤놀로지라면 메인보드 모델 칩셋정보, CPU, 사용한 DSM 버전, 모델, 부수적인 추가 컨트롤러 나 랜카드 등과 어떠한 로더의 이미지를 사용했는지.(arpl-i18n, mshell), 어떤 버전을 사용했는지, 문제가있다면 어떠한것인지 스크린샷을 동반하고 에러의 경우 에러로그를 출력해서 주시면 좋습니다.
*가능하면 최신버전 OS/SW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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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쪼록 잘 해결되시면 좋겠네요,,
https://docs.oracle.com/cd/E26123_01/doc.60/e58517/srhome.htm#MOSCS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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