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Vegas Pro 19 Edit 험블번들 25 usd

shura 177

1

9
구매링크 https://www.humblebundle.com/software/ve...warebundle
쇼핑몰 Humble Bundle
상품명 Vegas Pro 19 Edit
가격 25 usd

험블번들에서 베가스 프로 구버전 세일 중입니다

근 몇 년간 매년 연말 진행한 모양이더라구요

Premiere Pro, Final Cut Pro, Davinci Resolve와 같은 영상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러닝 커브가 제일 낮다는 평이 있으나, 현 시점에서 비주류가 된 지 오래이고 다빈치 리졸브가 무료 버전이 존재하며, 윈도우만 지원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저는 구매할지 말지 계속 고민이네요. 25달러면 거저긴 한데.... 어차피 맥 유저라서 파이널 컷이 선택지에 있어서, 치킨 한마리 값만 낭비하는 거 아닌가 싶어서요 ㅎㅎ

최신 버전 필요하신 분은 구매하고 설치하면 21 버전 딜이 뜨는 것으로 알아요.

신고공유스크랩
9
1명이 추천
shura 글쓴이 2023.12.19. 07:27
DarkAcid
고사양 윈도우 데스크탑이 있긴 합니다 :) 설마 쓰지도 못 할 걸 살까봐요
DarkAcid 2023.12.19. 12:43
shura
윈도우에서만 쓸수 있어서 낭비가 아니라 그냥 베가스 프로그램 자체가 너무 별로입니다. 제가 상담해드리는 분들은 캡컷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기회 되시면 캡컷 써보셔요! 저도 기존에 프리미어만 작업하다가 캡컷으로 작업 시작했는데 간단하고 ui깔끔하고 기본적으로 무료인데다가 무료 stock 많고 해서 막 입문하시는 분들은 캡컷 이겠더라구요 맥 그리고 윈도 둘다 지원합니다. 전 이번에 ai 오디오 디노이즈를 너무 잘 썻네요!
profile image 2등
초보나스 2023.12.19. 07:28

예전에 베가스 썼는데 이젠 안쓰고 다른거 쓰고있죠

프리미엄 프로랑 파워디렉터 쓰고 있어요

profile image 3등
딸기대장 2023.12.19. 10:16
저는 사용이 간단한 필모라 영구라이센스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결재 마지막 단계에서 결재창을 닫아버리면...
메일로 15%, 20% 할인건이 막 날라와서.. 그걸로 결재하면 됩니다.
템플릿 편집이 주라면.. 이게 편하든데요.
언젠가 상용화되겠지만 현재는 공짜인 capcut도 괜찮아요.
DarkAcid 2023.12.19. 12:45
딸기대장
캡컷 월결제로 프로모드가 있어요! 여러 스턱 풋티지랑 스티커 그리고 ai기능이 추가로 탑재되는데 좋더라구요
profile image
펜타네스트 2023.12.19. 10:29
만들어진 템플릿만 살짝 손보는 정도 / 간단한 유튜브용 컷편집&자막 작업 등 간단한 걸 하려면 괜찮습니다.
러닝커브가 낮긴 하나, 그만큼 원하는 효과를 보기 위해선 손이 너무 자잘하게 많이 가고, 이를 대체할 외부 플러그인을 사용하려고 해도 vfx인가.. sfx인가.. 그걸 지원해야 해서 프리미어 프로에 비해서 지원되는 플러그인도 굉장히 적은 편입니다.. 바꿔말해 선택지가 적습니다.

한편, 무료인 다빈치가 대항마라곤 하나 아무래도 사용자와 역사(시간)가 짧기 때문에 독학하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참조할 래퍼런스가 적은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전 그냥 프리미어 프로를 추천합니다. 애펙과 포토샵을 왔다갔다 하면서 (일반인 레벨에선) 타 생태계보다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하고, 유튜브만 찾아봐도 어지간한건 다 만들 수 있습니다. 유&무료 플러그인도 굉장히 많아서 며칠 끼적거리면 스타워즈 광선검 정도는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맥이라면 파이널 컷 프로구요.
자우루스 2023.12.22. 11:01
capcut 이 응용프로그램인줄 알았는데, 웹에서 직접 편집하는 개념이군요.

아쉽... 아이들 경기 영상을 찍으면 10기가가 넘는데, 5기가까지만(그래도 웹치고는 많이 주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cmt alert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