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클라우드 프리티어에서 업그레이드...방법이 없을까요ㅜㅜ
카드는 문제없이 등록이 되었는데 업그레이드가 안되네요ㅜㅜ
"계정을 업그레이드하려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오라클 글로벌 영업 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신 분 계신가요?
1등
너굴맨봇 2024.03.26. 11:16
안녕하세요, 양미님.😊
좋은답변을 받기위해서는 좋은 질문이 필요합니다.
유의할점⚠️
- 예의를 지켜주세요. 답변자는 답변을 할 의무는 없습니다.
- 질문에 대한 대부분의 답은 검색으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답변자가 답변을 하면서 대개 많은 경우는 다시 질문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질문의 대한 정보가 부족합니다. ~일 경우 결과물이 어떻게 됩니까? 등등)
질문방법🙏
자신의 상황을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상황이 정확하고 많을 수록 답변의 정확도가 올라갑니다.
ex) ex) 헤놀로지라면 메인보드 모델 칩셋정보, CPU, 사용한 DSM 버전, 모델, 부수적인 추가 컨트롤러 나 랜카드 등과 어떠한 로더의 이미지를 사용했는지.(arpl-i18n, mshell), 어떤 버전을 사용했는지, 문제가있다면 어떠한것인지 스크린샷을 동반하고 에러의 경우 에러로그를 출력해서 주시면 좋습니다.
*가능하면 최신버전 OS/SW를 이용해주세요
답변에대한 피드백을 주세요.
정보가 질문에 모두 담겨있지않다면 대부분의 답변이 다른정보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답변에 대해 명확한 피드백을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2등
very 2024.03.26. 14:09
오라클 한국 지사로 연락해보세요. chat 상담도 시도해보시구요.
3등
jnote 2024.03.26. 14:12
저도 이것때문에 고생했었는데 결국은 카드 이슈였습니다.
카드 등록되어서 해외 결제 승인도 되고 했는데도 업그레이드가 안돼서 삽질했는데, 다른 카드로 시도하니 되더라구요
카드 등록 주소지나 이런것들도 다 영어로 해야 할겁니다
수라 2024.03.27. 09:51
카드문제로도 이러는군요
cmt al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