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완료

라이젠 3700x 반본체같은 완본체, x570, ddr4 128GB, 1660 super 6GB

siane 235

0

0

*구매/판매는 본인의사이며, 기타 사고시 서버포럼에서 책임져줄수 없습니다.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발생시 가까운 경찰서로 가시어 도움을받으시기 바랍니다.

 

[판매/구매/나눔]

 

 

 

1. 상품명 : 아래 내용 참고

CPU : AMD 3700X - 박스 있으나 기쿨 없음- 2열라디 짭수냉 포함 : 이건 박스 있음

M/B : GIGABYTE X570 AORUS ELITE - 박스 및 구성품 모두 있음

RAM : TEAMGROUP DDR4 3200 32GB x4 @128GB

VGA : GIGABYTE 1660 SUPER 6GB - 박스 및 구성품 없음

 

기타물품

SSD : m.2 sata 128GB

케이스 : 브라보텍 트레저 730L

- 전원버튼에 살짝 문제가 있는지, 살짝 누르면 멍때릴때가 있습니다. 지긋이 눌러 비벼야 할때가 있습니다.

- 후면팬은 쿨앤조이 스티커 붙은 140mm 잡팬(..)이고 나머진 기본팬

파워 : 잘만 아니면 FSP 600W일거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납니다. 80Plus이긴 한데 등급은 모르겠네요.

 

 

 

2. 가격 : 

3. 상품 상태 : 상처는 없으나 사용감은 꽤 있음, 휴대용 블로워로 먼지 불어서 보낼 예정이나, 먼지가 꽤 있을 수 있음

3-1 판매시 사진 첨부.(본인임을 확인할 수있는 인증사진/닉네임 포함된 사진이면 좋음)
 

4. 원하는 거래방식(지역) : 직거래,택배 모두가능

- 고양시 이산포IC 인근 직거래, 파주 야당역 3번출구 인근 직거래

- 시간 맞으면 20~30분정도 거리면 배달 가능합니다.

- 택배시 선입금 반품불가 파손면책 동의해주셔야만 하며, 발송이후 어떠한 이유로도 반품 불가합니다. 택배비는 제가 부담합니다. 직거래한다고 택배비 안빼드립니다. 어짜피 저도 차에 물건싣고 움직이면 택배비가 더 쌉니다.

 

5. 기타정보

2020년 4월 24일에 시스템 업그레이드 포스팅을 한걸 보니 대충 이쯔음 구입한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토리지 많이 쓴다고 질러놓고 최종 구성은 nvme 1TB 한개만 꽂힌 구성이 되어서 뭐했나 싶네요.

 

 

 

위 포스팅에서는 1060이 꽂혀있습니다만, 그래픽카드는 긱바 1660 수퍼 6GB로 업글된 상태입니다.

덩치와 무게가 있는만큼, 직접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m.2 사타에는 윈10이 설치되어 있습니다만, 이왕이면 500GB 이상의 SSD로 교체하심을 추천합니다.

케이스의 전원버튼이 살짝 하자가 있습니다만.. 안눌리는건 아닙니다(...) AS도 될것으로 예상되긴 합니다..

 

이유있는 네고 가능합니다. / 차비 빼주세요 안되요 / 언급되지 않은 물건은 안따라가요.

 

⛔ 게시글에 휴대폰번호, 카카오톡아이디, 오픈채팅방 등 연락처를 게시하지마시고 개인정보가 포함되어있는 내용은 개인간 쪽지를 통하여주시기바랍니다.

 

 

⛔ 거래시 더치트를 통해 사기를 미연에 방지하시기바랍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