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게임

블리자드, 8월 8일 출시 앞두고 디아블로 IV 패치 1.1.1 세부 정보 공개

달소 달소 48

0

0
출처 https://www.techpowerup.com/312035/blizzard-details-diablo-iv-patch-1-1-1-details-ahead-of-august-8-launch

가장 큰 개선 사항은 Sorcerers 및 Barbarians 클래스에 제공되며, Sorcerers 클래스의 생존 가능성이 향상되고 기본 기술에 대한 Fury 생성이 증가하며 Barbarians의 고유 아이템의 힘이 증가합니다. 이 패치는 또한 전설 아이템의 사용 사례를 다양화하고 높은 전력 수준에 도달하지 않는 빌드를 강화합니다. 전체 패치 노트에는 Rogue, Druid 및 Necromancer 클래스에 대한 세부 조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나은 보상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목록도 있지만 보스의 건강 수준도 높아집니다. 다른 많은 버그 수정이 있으며 이 패치는 모든 플랫폼에 제공됩니다.

 

image.png.jpg

 전체 패치 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방랑자 여러분, 1.1.1 패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직업에 대해 꽤 많은 균형을 조정했습니다. 이 패치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클래스

에 대해 다음을 해결하면서 소서러와 바바리안의 효율성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 주로 Paragon Board 개선을 통해 후반 게임 생존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 "Kiss-Curse" 효과에서 벗어나도록 일부 클래스 메커니즘을 조정합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힘을 얻지만 다른 곳에서는 힘을 잃습니다.

야만인

  • 기본 스킬의 분노 생성을 증가시켜 초반 게임에서 전투 흐름을 가속화합니다.
  • 유니크 아이템의 위력을 높여 게임 후반부에 흥미를 더하세요.
  • 높은 전력 수준에 도달하지 않는 빌드를 강화합니다.
  • 전설 아이템 및 지나치게 상황에 맞는 기타 효과에 대한 사용 사례를 다양화합니다.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괴물 밀도

  • Nightmare Dungeons와 Helltide에서 몬스터 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레벨 60 이상의 보스는 더 많은 체력을 갖게 됩니다. 예:

  • 60레벨 이하의 보스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레벨 80의 보스는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 레벨 100의 보스는 체력이 100% 증가합니다.
  • 레벨 120의 보스는 체력이 120% 증가합니다.
  • 레벨 150 이상의 보스는 체력이 150% 증가합니다.

보스 및 이벤트
개발자 메모: 높은 수준의 보스 몬스터의 체력 값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 35레벨 이상의 보스 몬스터는 이제 100% 확률로 전설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 보물 고블린은 이제 레벨 6-14에서 전설 아이템 드롭 확률이 증가하고 레벨 15부터 전설 아이템 드롭을 보장합니다.
  • 군단 이벤트는 이제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하며 레벨 35부터 전설 아이템 드롭을 보장합니다.

일반적인

  • 손상 및 기타 효과가 활성 장벽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여러 가지로 개선했습니다.
  • 적중 시 또는 피해를 입힐 때 적용되는 추가 피해 또는 추가 효과는 이제 장벽을 통해 동일한 효과를 적용합니다.
  • 예: Exploit Paragon Glyph는 이제 활성 장벽이 있는 적에게 Vulnerable을 적용합니다.
  • 치트 사망 효과는 이제 플레이어에게 활성 장벽이 있을 때 제대로 작동합니다.
  • 이는 PvP 플레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 Varshan은 이제 그가 돌진하는 모든 Bone Wall 세그먼트를 돌파합니다.
  • 스킬 및 파라곤 포인트 환불 비용이 감소되었습니다. 감소는 낮은 레벨에서 작게 시작하여 레벨 100에서 최대 40%에 이릅니다.
  • 예: 레벨 50 - 12%, 레벨 60 - 18%, 레벨 70 - 24%, 레벨 80 - 30%.
  • 엘릭서의 스택 제한을 20에서 99로 늘렸습니다.
  • 추가 보관함 탭은 이제 보관함에서 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던전 나가기 시전 시간을 3초로 되돌렸습니다.
    개발자 의견: 던전 나가기 기능은 특히 하드코어 플레이어가 던전의 위험에서 쉽게 탈출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게임의 반응성이 떨어지는 단점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듣고 이 변경 사항을 취소합니다.
    다음 악몽 던전 속성이 제거되었습니다.
  • 자원 소모
  • 백스태버
  • 강화된 엘리트(콜드 인챈티드)

악성 심장

  • 주문파괴의 갇힌 심장
  • 변경: 원소 피해를 받으면 5초 동안 피해가 10~20% 감소합니다.

일반 고유 항목

  • 무모한 행위
  • + 모든 통계 속성이 Max Life로 대체되었습니다.
  • 방벽은 이제 최대 생명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 이제 방벽이 있는 플레이어를 확인하는 조건으로 적절하게 설명됩니다.

버그 수정
접근성

  • 클래스 아이콘 읽기를 위한 스크린 리더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크린 리더가 대문자, 악센트 부호가 있는 문자 또는 특수 문자를 읽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협동 플레이
  • 협동 플레이 중에 Final Straw 퀘스트의 진행이 차단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협동 플레이 중에 첫 번째 플레이어만 관심 지점을 활성화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던전에 들어가려고 시도하는 동안 타운 포탈을 사용하면 로컬 협동 플레이 중에 두 플레이어가 끼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로컬 협동 플레이 중에 플레이어가 탑승한 시나리오에서 추종자 NPC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컬 협동 플레이 중 특정 상황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퀘스트 진행 추적기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2가 로컬 협동 플레이 중에 새 캐릭터를 만들 때 시즌 정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티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가 텔레포트하면 NPC와 대화 중인 플레이어에게 검은색 화면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던전

  • 도살자 또는 보물 고블린이 장벽 뒤에서 생성될 때 Seaside Decent Dungeon의 진행이 차단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ightmare Dungeons의 Resource Burn 접두사에 대해 Determination 악의적인 힘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ightmare Dungeons의 Resource Burn 접두사가 멀리 있는 적이 아니라 가까운 적에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역병의 굴에 있는 보스가 안개 벽을 뚫고 피해를 입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의 파동 접사가 있는 악몽 던전의 비전투 생물인 크리터는 더 이상 사망 시 폭발하지 않습니다(이 폭발은 결코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가 악몽 던전에서 사망한 후 파티를 탈퇴하고 파티에 다시 입장한 다음 던전에 다시 입장하면 부활이 던전의 부활 한도에 포함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애니머스 목표가 발동되기 전에 죽은 애니머스 캐리어가 애니머스를 떨어뜨리지 않아 던전 진행을 막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던전 초기화 버튼이 자주 오작동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Keeper Xor'lim이 Garan Hold Nightmare Dungeon에서 가끔 Garan의 열쇠를 떨어뜨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플레이
바바리안

  • Charge가 Barbarian과 함께 적중한 모든 적을 운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unging Strike로 인해 플레이어 캐릭터가 땅 속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집중된 분노 악성 능력으로 부여되는 추가 치명타 확률이 비전투 기술로 소모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erserk Ripping의 Aspect가 Berserking 시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루이드

  • Moonrage 악성 능력에 대한 툴팁은 이제 보스에게 피해를 줄 때 늑대를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의 추가 Lucky Hit 기회도 전달합니다.
  • 이 툴팁은 이제 늑대에게 +3 등급을 부여한다고 올바르게 전달합니다.
  • Call of the Wild와 Aspect of the Stampede가 동료 기술의 수동적 부분과 늑대의 활성 부분에 제대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점쟁이

  •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Blood Orbs가 동시에 활성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Blood Orbs는 이제 최대 30개라는 점에서 Crackleling Energy처럼 작동합니다.
  • Rathma의 Vigor 키 패시브에서 보장된 압도 공격이 Paragon Legendary Node Bloodbath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화되지 않은 시체 폭발을 사용할 때 신성 모독적인 악성 능력에서 시전하는 자동 시체 폭발이 능력의 피해 감소 효과를 무시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Untimely Death 측면이 시전된 Blood Lance의 압도 피해만 증가시키고 다른 랜스 대상은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ecrepit Aura Malignant Power를 두 번 장착했을 때 활성화에 필요한 주변 적 수가 가장 적은 힘이 발동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네크로맨서가 들고 있는 방패가 로딩 화면에서 얼굴을 가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네크로맨서의 불완전한 균형 패시브에 1점만 할당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ecrepit Aura 악성 파워가 장착되었을 때 발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도적

  • 존 전환 지역 근처에서 은폐 스킬을 사용하여 기력을 소모하지 않고 포이즌 트랩을 무한 시전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Trickery 악성 능력의 Shadow 클론의 도발 효과가 PvP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도발할 수 있고 도발이 막을 수 없는 효과로 깨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법사

  • 지속 피해를 입히는 코어 및 마스터리 스킬을 사용할 때 원소 지배 패시브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예: 50마나 이상에서 운석을 시전하면 50마나 미만이 되지만 전체 피해 보너스를 받지 못합니다.
  • Omnipower Malignant Power가 추가 마나를 제대로 소비하지 않아 추가 리소스 소비로 다른 상호 작용을 트리거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예: Mana Shield 패시브의 데미지 감소.
  • Omnipower 악성 파워가 일관되지 않게 적절한 수의 발사체를 발사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위력을 더 잘 설명할 수 있도록 툴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개발자 의견: 이전 툴팁은 마나 풀을 모두 소모하지 않았기 때문에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었습니다. 접사에 굴린 숫자에 따라 최대한 많이 소모됩니다.
  • Dark Dance 악성 파워의 효과가 Align the Elements 패시브를 재설정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he Oculus의 무작위 위치 순간이동 효과로 인해 플레이어가 환경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적인

  • 탑승 중 스퍼 스킬의 속도 증가가 키보드 및 마우스보다 컨트롤러에서 더 느린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Helltide 이벤트 중에 생성된 Invasion Portal이 Fear 효과로 인해 화면 밖으로 밀려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aragon Rare Nodes가 때때로 능력치 향상 장비에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에 지속적으로 인챈트를 하면 후속 리롤에서 동일한 능력치가 반복적으로 표시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망 후 피해 효과가 가깝거나 먼 적의 통계로 인한 피해 감소를 무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콘솔에서 플레이할 때 이동하는 동안 말에 탑승하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몬스터

  • 순간이동기 접사가 있는 엘리트 적이 화면 밖으로 순간이동하여 과도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usked Charger 적이 죽은 후에도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체 생성 적이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ahjoob 몬스터가 의도한 것보다 처치하기 더 어려웠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 플레이어가 게임을 나갔다가 다시 돌아오면 Reject the Mother 퀘스트 중에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절박한 구제책 퀘스트 중에 탈것에 올라타 있는 동안 퀘스트 목표를 놓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ury Against Fate 퀘스트의 진행이 차단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앙의 폐허 퀘스트가 있는 지역 밖에서 퀘스트 추적기 핀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ury Against Fate 퀘스트 도중 지하실을 나갔다가 다시 돌아온 후 피에 흠뻑 젖은 바리케이드가 파괴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Varshan이 생성되는 던전을 재설정하여 마지막 시즌 퀘스트 중에 Varshan과 반복적으로 싸울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악성 시즌

  • Prudent Heart 악성 파워가 장착된 상태에서 발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힐 때 발생하는 다른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Dark Dance 악성 능력이 마치 플레이어가 자신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처럼 행동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nvoker of Varshan 레시피가 손실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시피를 잃어버린 모든 플레이어는 시즌 퀘스트 라인이 완료된 후 악의적인 처치를 통해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이발사 악성 능력이 장착한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플레이어의 피해를 흡수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Urn of Bargaining 시즌 축복이 아이템의 인챈트 비용을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ark Dance Malignant Heart가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지불할 충분한 생명력이 없으면 더 이상 생명력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 Barber Malignant Heart의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Rogue의 Inner Sight와 같이 피해를 입혀서 쌓이는 효과가 제대로 쌓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쇼핑 및 배틀 패스

  • 낮은 그래픽 설정에서 플레이할 때 Arise 감정 표현의 시각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attle Pass의 Rogue에 대한 Dagger Tap 감정 표현이 지속 시간 동안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잠그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Cage Puppetry 감정 표현의 여성 네크로맨서 애니메이션이 미리 보기에서 시각적 오류가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hantasm Walker 코스메틱 세트에 클리핑과 같은 여러 시각적 오류가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UI

  • Tangled Memories 퀘스트 중에 Kres와 대화할 때 텍스트가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ight Extinguished 퀘스트 중 자막이 음성 대화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심장이 박힌 반지 두 개를 장착할 때 툴팁에 Wrathful Malignant Hearts의 이름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hop Bundles의 텍스트 설명 불일치와 관련된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억 상실의 두루마리 툴팁이 파라곤 포인트 대신 스탯 포인트를 참조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업 휠의 소셜 및 기타 탭에 대한 툴팁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attlepass 감정 표현의 툴팁에서 감정 표현을 시즌 감정 표현이 아닌 상점 감정 표현으로 잘못 설명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Coldiron Aegis가 모든 클래스가 실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클래스를 지원하는 것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Whispers의 타이머가 잘못 표시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Velkhova의 Stele과 Hero Overwhelmed 묘비의 이름이 옷장에서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현지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배틀 패스 메뉴를 탐색하는 동안 더 많은 플래티넘 구입 프롬프트를 닫은 후 컨트롤러의 버튼 강조 표시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웅 목록을 재정렬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미니맵에 표시된 플레이어의 사망 마커가 시체 위치에 비해 부정확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nswers in the Ashes 퀘스트 중에 플레이어가 영역을 떠났다가 돌아오면 퀘스트 마커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구간 마스터 벤더 메뉴에서 다른 마운트를 선택할 때 마운트 아머와 트로피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tablemaster의 메뉴에서 컨트롤러 버튼 강조 표시가 사라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배틀 패스 인터페이스가 티어 건너뛰기 후 적절한 티어로 제대로 이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이! 배틀 패스의 이모트 이름이 잘못 표시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피투성이 군마의 고삐를 이미 획득한 후 마구간 주인의 메뉴에 다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랜 프로필 창을 여러 개 열면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네크로맨서 헤어스타일이 컷씬에서 캐릭터의 목과 교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nter the Forest Clearing 퀘스트 단계에서 플레이어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Cormond의 오디오가 들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elltide가 끝난 후에도 Helltide를 나타내는 날씨 효과와 지도 색상 변경이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새 캐릭터를 생성한 후 초기 컷신을 건너뛰면 충돌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cho of Lilith를 처치한 후 Bloody Liquid Steed가 항상 보상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플랫폼에 대한 다양한 기타 시각적, 안정성 및 성능 개선.
신고공유스크랩
0

달소 달소
98Lv. 195799P
다음 레벨까지 221P


메인서버 - Ryzen 5700G / Proxmox 7.2 / Ubuntu / Xpenology / 기타 VM 등등
보조서버 - Intel i9-9900ES(QQC0) / H370M / Proxmox 7.1 / 아직개발용서버로 사용중
백업스토리지서버 - DS920+ 
하드웨어,가상화 등등 여러 IT분야에 관심이 두루두루많습니다만 깊게알고있는건 없습니다 하하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