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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Path of Exile 2는 이제 완전한 속편입니다. 2024년 6월 클로즈 베타 시작

달소 달소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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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ccftech.com/path-of-exile-2-is-now-a-full-sequel-closed-beta-to-start-in-june-2024/

게임이 너무 어려운 패오엑

 


 

약속대로 Grinding Gear Games는 어제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개최된 ExileCon 2023에서 주요 Path of Exile 2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우선 개발자는 Path of Exile 2가 원래 발표된 단순한 독립형 캠페인이 아니라 전체 속편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수년에 걸쳐 개발하면서 게임의 범위는 계속 커져 새로운 몬스터, 스킬, 메커니즘, 클래스 등을 선보였습니다. 개발자들은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거대하다'고 설명했으며 첫 번째 작품을 망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별도의 타이틀로 존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즉, 적용 가능한 경우 두 게임 모두에서 소액 결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관함 탭을 잠금 해제하거나 특히 멋진 검 장식 아이템을 구입했다면 둘 다 이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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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Grinding Gear Games는 속편에서 클래스 시스템에 적용된 중요한 변경 사항을 아래와 같이 설명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 우리는 힘, 민첩, 지능의 각 조합에 대해 하나의 캐릭터 클래스를 가졌습니다
.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디자인을 살펴보면서 우리가 디자인하려고 했던 많은 새로운 기술이 우리가 가지고 있는 기존 클래스와 테마적으로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곰 형태의 주문 시전자가 되는 것은 Strength Int에 적합하지만 실제로 Templar가 할 일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든 속성 조합에 대한 새로운 메커니즘이 있기 때문에 새로운 테마를 탐구하기 위해 새로운 캐릭터 클래스를 디자인하는 것이 실제로 의미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에서 모든 속성 조합에는 두 개의 클래스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Strength/Int에는 Templar 또는 Druid가 있습니다. Dexterity에는 Ranger와 창 중심의 Huntress가 있습니다. 그리고 Dex/Int에는 Shadow와 Monk가 있습니다.


각 클래스는 고유한 클래스를 개선하고 전문화할 수 있는 추가 방법을 제공하는 고유한 세 가지 전직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스킬에 기동성을 더해 근접전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개발자들이 공을 들였다. 모든 클래스에는 어떤 종류의 쿨다운이나 제한도 없는 닷지 롤이 있습니다.


회피하는 동안에도 Area of ​​Effect 주문 및 능력에 맞을 수 있지만 직접 공격은 빗나갈 것입니다. Dodge는 필요할 때마다 거의 모든 애니메이션을 취소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공격 방향을 한 방향에서 다른 방향으로 리디렉션하는 간단한 창도 있습니다.


Path of Exile 2 캠페인의 모든 영역에는 도전적인 보스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100개 이상의 게임이 있으며 각각 플레이어가 배워야 하는 고유한 역학을 자랑합니다. 선택적 보스를 죽이면 캐릭터에 영구적인 능력치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rinding Gear Games는 Path of Exile 2에서 디버프가 작동하는 방식을 재작업했습니다. 군중 제어 메커니즘에는 이제 천천히 축적되는 내부 미터가 있어 개발자가 동결과 같은 효과에 대한 면역으로 보스에게 권한을 부여해야 하는 첫 번째 게임의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Spirit이라는 새로운 자원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전용 리소스는 Heralds, Auras, Minions 등에 사용됩니다. 모든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100 정신력을 가지고 있지만 모드와 패시브 트리를 통해 값을 높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패스 오브 엑자일의 또 다른 주요 변경 사항은 무기 교체에 패시브 트리의 한 빌드에서 다른 빌드로의 자동 전환도 포함되어 캐릭터가 각 무기의 최고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트리의 모든 패시브가 아닌 스킬북에서 부여된 패시브에만 적용되지만 캐릭터를 구축할 때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의 수는 여전히 증가합니다.


디아블로 IV는 지난달 대대적으로 데뷔하여 핵 앤 슬래시 장르의 왕좌를 되찾았습니다 . 그러나 Grinding Gear가 곧 출시될 Path of Exile 2로 어떤 펀치도 당기지 않기 때문에 Blizzard는 정상을 유지하기 위해 게임을 계속 확장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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