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정보

P의 거짓 9/19 정식 출시 안내

달소 달소 62

0

0
출처 https://game.naver.com/lounge/Lies_of_P/board/detail/2112537

해외에서도 꽤 기대받는게임이던데요

 


 

안녕하세요,

P의 거짓 운영진입니다.

P의 거짓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는 유저 분들께 여러 최신 정보를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P의 거짓의 출시일은 9월 19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Summer Games Fest에서 발표된 것과 같이, 당초 8월로 예정되어 있던 P의 거짓의 출시를 9월 19일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공개한 일정에 따라 출시하기 위해 내부에서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었으나, 여러분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게임의 마무리 과정을 위해서 기존의 일정에서 추가적인 시간이 필요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출시 일정의 변경으로 P의 거짓을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이 가지시게 될 실망감을 모두 갚기엔 부족하겠지만, 새로운 트레일러 발표와 함께 데모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P의 거짓 데모 관련 내용은 이하 공지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P의 거짓 데모 공개와 함께 시작된 P의 거짓 예약 구매와 예약 특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유저 분들께선 64,800원의 가격으로 P와 함께 크라트에서의 여정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P의 거짓을 정식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하시는 분들은 인게임에서 착용 가능한 ‘개구쟁이 세트’를 얻게 됩니다.

디럭스 에디션에선 72시간 사전 액세스를 포함한 더욱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한걸음 빠르게 크라트에 발걸음을 들일 분들은 디럭스 에디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예약 구매 특전은 아래의 구성안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image.png.jpg

패키지 구성품 설명

마지막으로 안내드릴 사항은 P의 거짓 플레이 사양입니다.

저희 P의 거짓은 유저 분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다양한 환경에서 테스트를 진행해 P의 거짓 플레이를 위한 최소 & 권장 사양을 정리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사양표를 참고 바랍니다.

image.png.jpg

어둠과 광기에 빠진 크라트를 헤쳐나가는 P와 함께할 모험이 드디어 첫 발을 때기 시작합니다.

P의 거짓을 기대하고 계신 많은 유저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더욱 훌륭한 게임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