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MSI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아블로 4의 흥미로운 파트너십 발표

달소 달소 63

0

0
출처 https://www.techpowerup.com/309753/msi-and-blizzard-entertainment-announce-exciting-partnership-for-diablo-4

블리자드가 이를갈았네요 ㅋㅋ 콜라보를 엄청하는...

 


 

선도적인 게임 하드웨어 브랜드인 MSI와 저명한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Blizzard Entertainment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인 Diablo 4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협업은 전 세계의 열정적인 플레이어에게 비교할 수 없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SI와 블리자드 간의 파트너십, Diablo 4 게임 생태계를 향상시키기 위해 두 업계 거대 기업의 전문 지식을 결합합니다. 이 합작 투자는 경계를 넓히고,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고, 비교할 수 없는 모험의 세계에 플레이어를 몰입시키려는 공동의 약속에 의해 추진됩니다.

 

image.png.jpg

최고의 MSI QD-OLED 게이밍 모니터로 Diablo 4를 즐기십시오!
MEG 342C QD-OLED


혁신적인 기술 - QD-OLED 패널
청색 자체 발광층이 선구적인 Quantum Dot 층을 만나 뛰어난 색상 변환과 더 깊은 블랙 레벨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어둠 속에서도 게임을 선명하게 보십시오.

 

가장 빠른 응답 시간
3440x1440의 고해상도는 UWQHD 해상도, 175Hz의 높은 새로 고침 빈도 및 가장 빠른 0.03ms 응답 시간으로 인해 더 자세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MSI 마케팅 부사장 샘 천(Sam Chern)은 "디아블로 4를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MSI는 항상 게이머에게 가장 진보되고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그 사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플레이어의 기대를 뛰어넘는 방식으로 디아블로 4에 생명을 불어넣고 비교할 수 없는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모험."
 

신고공유스크랩
0

달소 달소
97Lv. 190552P
다음 레벨까지 1528P


메인서버 - Ryzen 5700G / Proxmox 7.2 / Ubuntu / Xpenology / 기타 VM 등등
보조서버 - Intel i9-9900ES(QQC0) / H370M / Proxmox 7.1 / 아직개발용서버로 사용중
백업스토리지서버 - DS920+ 
하드웨어,가상화 등등 여러 IT분야에 관심이 두루두루많습니다만 깊게알고있는건 없습니다 하하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