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Tensor G3는 Geekbench의 단일 및 다중 코어 결과에서 좋지 않은 결과를 보여주지만 누출이 가짜일수도

달소 달소 217

0

0
출처 https://wccftech.com/tensor-g3-poor-geekbench-results/

Tensor G3는 경쟁 Android 스마트폰 칩셋보다 더 많은 코어를 가질 수 있지만 최신 유출에 따르면 Geekbench에서 더 높은 단일 코어 또는 다중 코어 결과로 변환되지는 않습니다. Google이 다음 세대를 위해 성능에 집중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니면 이러한 결과가 반복적으로 삼성의 파운드리에 의존하는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image.png.jpg

심지어 삼성 노드에서 양산되는 퀄컴 SoC인 스냅드래곤 8 1세대도 텐서 G3보다 빠르지만 한 업데이트에서는 점수가 정당하지 않다고 주장한다.
우리는 Twitter의 Revegnus 를 통해 Tensor G3의 Geekbench 결과를 보고 벤치마킹 데이터베이스에서 동일한 점수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우리는 G3가 1,186의 싱글 코어 점수와 3,809의 멀티 코어 점수를 얻은 동일한 수치를 보았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결과는 Geekbench 5에서 테스트되었으며 오늘이 아닌 4월 12일에 업로드되었습니다. 즉, 아래 이미지에 장치의 공식 이름이 언급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 보고 있는 수치가 엔지니어링 샘플에서 나온 것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어제 Tensor G3 사양 에 대해 보도했을 때 9코어 CPU 클러스터 및 클럭 속도가 Geekbench 5 결과의 정보와 일치하여 Pixel 8 및 Pixel 8 Pro가 작년과 마찬가지로 경쟁사보다 느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픽셀 7과 픽셀 7 프로. 이 점수에서 더욱 실망스러운 점은 Tensor G3가 2021년에 발표된 칩셋인 Snapdragon 8 Gen 1보다 느려 거의 2년 된 실리콘보다 성능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image.png.jpg

보시다시피 Tensor G3는 Geekbench 5에서 인상적인 싱글 코어 또는 멀티 코어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Tensor G3의 성능을 과소평가했을 수 있습니다. Revegnus가 시작한 Twitter 스레드에서 @MappleGold 핸들을 가진 한 사용자가  Cortex-X3가 없는 칩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되기 때문에 결과가 가짜라고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클럭 속도는 동일하지만. 슬프게도 Google의 Tensor 제품군은 다른 SoC보다 느리다는 평판을 얻었기 때문에 독자들이 이 성능 유출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기 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Tensor G3의 실제 점수가 이보다 훨씬 높기를 바랍니다. 경쟁이 항상 이러한 회사에서 최고를 이끌어내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독자들이 이 정보를 약간의 소금으로 취급하고 향후 업데이트를 기다릴 것을 권장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