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Realtek, Wi-Fi 7 및 저전력 5GbE 컨트롤러를 포함한 차세대 네트워킹 솔루션 공개

달소 달소 127

0

0
출처 https://www.techspot.com/news/98908-realtek-unveils-next-gen-networking-solutions-including-wi.html

안정성만 좋게나오면 좋겠습니다

 


 

Computex 2023에서 Realtek은 Wi-Fi 7 및 Bluetooth 5.4를 지원하는 무선 카드와 비교적 낮은 비용으로 보다 저렴한 5GbE NIC를 포함하여 곧 출시될 PC에 탑재될 수많은 새로운 컨트롤러를 선보였습니다. TDP.

 

올해 말에 Realtek은 최신 Wi-Fi 7 및 Bluetooth 5.4 표준을 지원하는 RTL8922AE 무선 카드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데스크톱 및 노트북용 M.2 2230 애드인 카드와 공간 제약이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1620 솔더다운 모듈의 두 가지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Realtek의 곧 출시될 무선 카드는 2.4GHz, 5GHz 및 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며 후자의 두 가지는 최대 PHY 속도가 2,880Mbps입니다. 이 모듈은 비용 절감으로 인해 최대 160MHz(표준이 지원하는 것의 절반)까지만 채널 폭을 지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역 박람회에서 회사의 데모 에서 인상적인 1,948Mbps의 처리량에 도달했습니다 .

 

IEEE가 완성된 Wi-Fi 7(802.11be) 사양을 내년에 발표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Realtek의 솔루션이 초기 초안 표준을 기반으로 하며 나중에 출시되는 인증된 Wi-Fi 7 제품의 모든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image.png.jpg

Realtek은 또한 Computex에서 곧 출시될 5GbE 컨트롤러 몇 가지를 선보였습니다. 그중에는 상당히 컴팩트한 QFN56 8x8mm 패키지로 제공되는 PCIe 3.0 x1 ~ 5GbE NIC인 RTL8126-CG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1.5W 미만의 전력 소비를 광고하고 있는데, 이는 대부분의 10GbE 솔루션과 달리 방열판이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AMD AM5 및 Intel LGA 1700 마더보드는 1GbE 또는 2.5GbE 컨트롤러와 함께 제공되는 반면, 일부 고급 모델에는 상당한 가격 인상을 위해 10GbE 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ealtek의 새로운 NIC는 사용자에게 보다 저렴한 중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Realtek은 RTL8126-CG 칩이 장착된 제품이 언제 배송되기 시작하는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Asrock 과 MSI는 무역 박람회에서 Wi-Fi 7 지원 및 5GbE 포트를 갖춘 새로워진 Z790 마더보드를 공개했습니다. Intel의 소문난 Raptor Lake 새로 고침 직전인 향후 몇 개월 이내에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