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소프트웨어

Zelda에서 테스트한 Yuzu 스위치 에뮬레이터 텍스처 재압축: VRAM이 매우 낮은 왕국의 눈물

달소 달소 432

0

0
출처 https://wccftech.com/yuzu-switch-emulator-texture-recompression-zelda-tears-of-the-kingdom/

Yuzu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의 최신 빌드는 VRAM 이 매우 낮은 GPU에서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을 포함하여 이러한 유형의 텍스처를 사용하여 게임의 에뮬레이션을 잠재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ASTC 텍스처의 재압축을 허용하는 설정을 도입합니다. .

image.png.jpg

YouTube에서 Alexwpi Game이 공유한 새로운 비디오는 NVIDIA GTX 1050 및 이전 GTX 970과 같이 VRAM이 낮은 GPU에서 압축되지 않은 텍스처와 재압축된 텍스처 간의 비주얼과 성능을 비교합니다. BC1 형식은 눈에 띄는 개선을 가져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실제로 어떤 경우에는 성능이 악화되지만 BC3 형식은 약간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하여 특정 시나리오에서 약간 더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현 상황에서 ASTC 텍스처 재압축은 무시할 정도의 개선만 가져오는 거대한 게임 체인저가 아니지만 시각적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일부 VRAM과 할당된 RAM을 절약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옵션입니다.

 

The Legend of Zelda: Tears of the Kingdom 출시 이후 Yuzu와 Ryujinx 개발 팀은 게임을 제대로 지원하기 위해 에뮬레이터를 업데이트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ASTC 텍스처 재압축을 도입한 업데이트와 함께 Yuzu 팀은 게임에서 가장 성가신 시각적 결함 중 하나인 Ultrahand 능력을 사용할 때 개체 아래 픽셀화된 그림자를 수정하는 또 다른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이제 Yuzu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를  공식 웹사이트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