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소프트웨어

Windows 11용 Windows Copilot 소개

달소 달소 147

0

0
출처 https://blogs.windows.com/windowsdeveloper/2023/05/23/bringing-the-power-of-ai-to-windows-11-unlocking-a-new-era-of-productivity-for-customers-and-developers-with-windows-copilot-and-dev-home/

와우,,

 


 

Windows Copilot을 도입하여 Windows 11을 중앙 집중식 AI 지원을 발표하는 최초의 PC 플랫폼으로 만들어 사람들이 쉽게 조치를 취하고 작업을 완료하도록 돕습니다.

 

 

Windows Copilot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Windows는 고객에게 중앙 집중식 AI 지원을 제공하는 최초의 PC 플랫폼입니다. Bing Chat과 자사 및 타사 플러그인을 함께 사용하면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찾고 시작하고 작업하는 데 에너지를 소비하는 대신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복잡한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공동 작업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image.png.jpg

 

Windows Copilot 호출은 친숙하고 쉽습니다. 단추는 작업 표시줄의 전면 중앙에 있어 찾기 및 사용이 간편합니다. 일단 열리면 Windows Copilot 사이드 바는 앱, 프로그램 및 창에서 일관되게 유지되며 항상 개인 비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를 고급 사용자로 만들어 조치를 취하고 설정을 사용자 지정하며 즐겨 사용하는 앱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indows에서 좋아하는 기능(복사/붙여넣기, 스냅 지원, 캡처 도구, 개인 설정)은 플랫폼의 다른 모든 기능과 함께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Windows Copilot을 사용하면 더 좋아집니다. 예를 들어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Windows Copilot에 내용을 다시 작성, 요약 또는 설명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Bing Chat에서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것부터 복잡한 것까지 다양한 질문을 Windows Copilot에 할 수 있습니다. 키프로스에 있는 가족에게 전화를 걸고 싶을 때 한밤중에 가족을 깨우지 않도록 현지 시간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프로스에 있는 그들을 방문할 여행을 계획하고 싶다면 Windows Copilot에 한겨울 휴가를 위한 가족 항공편과 숙소를 찾아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Windows Copilot의 Bing 및 ChatGPT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증강 AI 기능 및 경험에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발자로서 공유 고객에게 도달하고 혁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갖게 됩니다. Bing 및 ChatGPT 플러그인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여 Windows Copilot 여정에 참여하여 귀하의 투자가 Windows Copilot으로 이어지는 것을 환영합니다.

 

Windows Copilot은 6월에 Windows 11용 미리 보기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여기에서 등록하여 팀 의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https://aka.ms/PluginsForWindows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