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Windows 11: 파일탐색기는 메모리 사용량이 매우 높은 버그를 유발한다고 합니다.

달소 달소 1007

1

3
출처 https://www.pcgameshardware.de/Windows-11-Software-277633/News/Explorer-Bug-mit-hoher-Speicherbelegung-1381152/

버그투성이~ 윈도우~

뭐 아직 실사용중에 저에게 발생한적은없습니다 ㅎㅎ

 

image.png.jpg

 

 

사용자는 Windows 11이 설치된 장치가 매우 높은 메모리 소비를 보여 전체 성능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불평합니다. 현재 파일 탐색기 업데이트로 인한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미 해결책을 찾았다고 한다.

 

Windows 11이 10월 5일에 공식적으로 출시된 후 새 운영 체제에 알려진 문제 가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AMD 시스템에 Windows 11을 방금 설치한 사용자 는 성능이 크게 저하 된다고 불평 했습니다 . 보안 기능 VBS 및 HVCI가 이를 담당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는 10월 개선 전망을 내다봤다.

 

파일 탐색기는 높은 메모리 사용량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Windowslatest의 정보에 따르면 충분하지 않은 경우 Windows 11에 매우 높은 메모리 사용량을 유발하는 새로운 버그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이는 PC의 일반적인 성능에 영향을 미치므로 게임의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결과적으로 프레임 드랍이 발생합니다. Windows 11 사용자는 Reddit 및 포럼에서 이에 대해 불평했다고 합니다. 파일 탐색기에서 이미 범인을 찾은 것 같습니다.

 

Windows 11에서 파일 탐색기는 Windows 10의 친숙한 디자인을 유지합니다. Windows 10은 이제 WinUI를 기반으로 하며 새로운 기호, 보다 현대적인 컨트롤 및 버튼, 기타 시각적 조정과 함께 제공됩니다. Windowslatest에 따르면 사용자 보고서에 따르면 새 버전의 파일 탐색기가 Windows 11의 높은 메모리 사용량을 담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용자 보고서에 따르면 작업 관리자에 "Explorer.exe"로 나열되는 이 프로세스는 70~99%의 리소스 스파이크를 유발하고 경우에 따라 프로세서를 지속적으로 소모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들은 또한 파일 탐색기가 열리자 마자 항상 파일 탐색기의 메모리 소비가 증가한다는 사실을 알아차렸어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미 해결책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이 버그는 지난 달 Windows 내부자에 의해 발견되었으며 Windows 11이 마침내 출시되기 전에 개발자 채널의 일부 사용자가 확인했다고 합니다. 년 후 피드백 허브 지난 달에, Microsoft는 "이 포함되어 있음을 지적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는 경우 누수의 원인이 몇 가지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22454을 구축하는 변화를. "Windowslatest는 Microsoft 이미 해결책을 발견하고 가능성을 구현하는 것을 제안하고 있다고 별도의 패치를 통해 업데이트할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3
1명이 추천
2등
우하히아나 2021.10.11. 23:43

사실 모든 운영체계가 먼저 올리는 사람에게 가혹한거 같더군요

근데 하필이면 제가 그걸 즐기게 된 몸이 돼서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