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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VIDIA DLSS 3, Diablo IV, Forza Horizon 5 및 Redfall에 출시, DLSS 프레임 생성이 GDC에서 공개됨

달소 달소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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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ww.techpowerup.com/306030/nvidia-dlss-3-coming-to-diablo-iv-forza-horizon-5-and-redfall-dlss-frame-generation-publicly-available-at-gdc

디아블로 4도 이제 베타인데 바로 지원해주는군요

 


 

NVIDIA DLSS는 선명한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프레임 속도를 높이는 AI를 사용하여 그래픽 렌더링을 혁신했습니다. GeForce RTX 게이머는 270개 이상의 게임과 앱에서 DLSS를 통해 성능을 가속화할 수 있으며, 3월에 또 다른 7개의 게임이 지원을 추가합니다. 오늘 우리는 Diablo IV와 Redfall이 모두 DLSS 3와 함께 출시될 것임을 발표합니다.

 

DLSS 3의 프레임 생성은 28개의 출시된 게임에서 성능을 배가시키고 첫 6개월 동안 DLSS 2보다 7배 빠르게 채택되었습니다. DLSS의 획기적인 기능, 뛰어난 성능, 통합의 용이성은 개발자가 빠르게 채택하는 데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DLSS 3 프레임 생성 플러그인이 개발자를 위해 GDC에서 공개적으로 제공되고 언리얼 엔진 5.2용 DLSS 3 플러그인이 곧 출시됨에 따라 개발자가 차세대 게임을 더욱 쉽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Deceive Inc., Diablo IV, Forza Horizon 5, Gripper, Redfall, Smalland: Survive the Wilds 및 THE FINALS Closed Beta에 NVIDIA DLSS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계속 읽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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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VIDIA DLSS 3 배가 프레임 속도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의 새로운 하드웨어 기능으로 구동되는 DLSS 3는 단순한 픽셀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고품질 프레임을 생성합니다.

NVIDIA DLSS 3 기사에 자세히 설명된 프로세스를 통해 DLSS 3는 DLSS 슈퍼 해상도 기술과 DLSS 프레임 생성을 결합하여 표시된 픽셀의 7/8을 재구성하여 성능을 배가시킵니다.

 

 

GPU 제한 게임에서 DLSS 2 Super Resolution 기술은 프레임 속도를 최대 2배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DLSS 3를 사용하면 새로운 프레임으로 성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특정 게임은 성능을 제한할 수 있는 CPU를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DLSS 3는 GPU에서 작동하여 CPU 병목 현상을 우회하고 프레임 속도를 높입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Flight Simulator에서 DLSS 3는 프레임 속도를 최대 2배까지 향상시킵니다.

 

DLSS 3 게임은 DLSS 2 기술과 하위 호환됩니다. 개발자는 DLSS 3을 통합하기만 하면 DLSS Super Resolution이라고도 하는 DLSS 2가 기본적으로 지원됩니다. 또한 DLSS 3의 통합에는 NVIDIA Reflex도 포함되어 있어 모든 GeForce RTX 사용자의 시스템 대기 시간을 줄여 게임 응답성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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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C에서 개발자에게 DLSS 프레임 생성 공개
NVIDIA는 개발자가 GDC에서 자신의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도록 DLSS 프레임 생성을 공개적으로 제공합니다. DLSS 프레임 생성 플러그인의 공개 릴리스를 통해 훨씬 더 많은 개발자가 프레임 속도 향상 기술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DLSS 프레임 생성은 3D 게임 및 앱에서 초고해상도 기술의 통합을 단순화하는 오픈 소스 교차 공급업체 프레임워크인 NVIDIA Streamline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LSS 기술은 NVIDIA의 AI 슈퍼컴퓨터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항상 개선되고 있습니다. 공개 릴리스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올해 초에 이루어진 최신 DLSS 개선 사항이 통합됩니다.

 

DLSS 프레임 생성은 게임 엔진 데이터를 더 잘 활용하여 빠른 이동 중에 UI 안정성과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DLSS 슈퍼 해상도는 더 미세한 디테일 안정성과 전반적으로 더 나은 이미지 품질로 울트라 퍼포먼스 모드를 향상시킵니다.
DLAA는 이미지 품질을 개선하고 고스팅을 줄이며 고대비 시나리오에서 가장자리 부드러움을 개선합니다.

 

Unreal Engine 5.2에 NVIDIA DLSS 3 출시 예정
Unreal Engine은 개방형 고급 실시간 3D 생성 도구로, 게임 개발자와 제작자가 최첨단 실시간 3D 콘텐츠, 상호작용 경험 및 몰입형 가상 세계를 제공할 수 있는 자유와 제어를 지원합니다. .

 

2021년 2월에 우리는 언리얼 엔진용 무료 DLSS 2 플러그인을 출시하여 모든 개발자가 게임 또는 앱의 성능을 가속화하고 DLSS 채택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DLSS 3는 Unreal Engine 5.2용 Unreal Engine Marketplace 플러그인으로 출시되어 모든 Unreal Engine 개발자와 제작자가 DLSS 3의 AI 기반 성능 배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NVIDIA DLSS 3는 정말 인상적인 프레임 생성 기술을 도입했으며 Unreal Engine 5.2 플러그인은 개발자에게 게임의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훌륭한 선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 Nick Penwarden, Epic Games 엔지니어링 부사장

디아블로 IV, DLSS 3와 함께 6월 6일 출시


악마 릴리스와 천사 이나리우스는 드높은 하늘과 불타는 지옥 사이의 영원한 갈등에서 벗어나고자 성역의 세계를 만들기 위해 연합했습니다. 그러나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의 사건이 있은 지 수십 년이 지난 지금, 그들은 각자의 추종자들과 서로 전쟁을 벌이는 쓰라린 적입니다. Sanctuary의 땅은 끊임없는 악마에 시달리고 있으며 가장 확고한 영웅만이 어둠에 직면하여 버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변신하는 드루이드, 민첩한 도적, 정령 소서리스, 잔인한 바바리안, 교활한 강령술사 등 다섯 가지 직업을 선택하여 디아블로 IV의 세계에 진입하게 됩니다. 플레이어의 능력이 커짐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방향으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스킬 트리를 실험하여 칭찬하는 주문과 능력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이전에 블리자드는 레이 트레이싱이 끝없는 전투를 향상시키기 위해 출시 후 디아블로 IV에 추가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오늘, 디아블로 IV가 6월 6일 출시될 때 DLSS 3 지원을 포함할 것임을 밝힐 수 있습니다! GeForce RTX 40 시리즈 게이머는 프레임 속도를 배가할 수 있고, 다른 GeForce RTX 게이머는 DLSS 2로 성능을 가속화할 수 있으며, 여러 세대의 GeForce 게이머는 NVIDIA Reflex로 시스템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DLSS 3 Diablo IV 발표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Diablo IV에서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것은 Blizzard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 하드웨어 및 DLSS 3에서 실행되는 Diablo IV의 높은 프레임 속도에 기대가 큽니다." - Michael Bukowski, 기술 이사, 디아블로 IV,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예약 구매하시면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DLSS 2로 가속화되는 디아블로 IV의 프롤로그와 1막을 통해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누구나 Battle.net에서 오픈 베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IV 오픈 베타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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