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최초의 소비자 PCIe Gen5 NVMe SSD에는 정말 큰 팬이 있습니다.

달소 달소 154

0

0
출처 https://videocardz.com/newz/first-consumer-pcie-gen5-nvme-ssd-has-a-really-loud-fan

이러면 굳이.. gen5가...ㅎ

 


이제 소비자는 10GB/s SSD 속도를 사용할 수 있지만 비용이 발생합니다.
일본 기술 애호가 @momomo_us는 상용 PCIe Gen5 SSD를 최초로 설치한 사람 중 하나입니다.

image.png.jpg

 

CFD 게이밍 NVMe PCIe Gen5 SSD 2TB, 출처: @momomo_us

CFD Gaming은 현재 최신 PCI Express 표준과 호환되는 최초의 NVMe SSD를 출하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을 지원하는 플랫폼은 일년 내내 소비자에게 제공되었지만 SSD 제조업체는 서두를 필요가 없었습니다. AMD와 인텔이 PCIe Gen5 장치에 대한 지원을 확장한 최신 업데이트 플랫폼을 출시한 지 몇 달이 지났지만 시장에는 그러한 SSD가 거의 없습니다.

 

CFD의 2TB 스토리지는 나중에 더 많은 스토리지 옵션이 제공되는 일본 소매 시장의 첫 번째 제품입니다. 발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CFD는 그 위에 작은 팬이 달린 방열판을 얹었습니다. 이 스토리지를 마더보드 방열판과 함께 대신 사용할 수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momomo_us가 시연했듯이 팬은 테스트 중에 매우 빠른 속도로 실행되며, 이 테스트에 사용되는 Core i7-13700K 프로세서용 인텔 스톡 쿨러보다 훨씬 더 큽니다. 이것은 아마도 스토리지 테스트 중 사용량이 많기 때문일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그렇게 시끄럽지는 않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지만 소비자가 많은 데이터를 이동할 때 예상할 수 있는 것입니다.

 

 

CrystalDiskMark를 사용한 빠른 벤치마크는 스토리지가 제조업체에서 약속한 대로 10GB/s의 순차 읽기 및 쓰기 속도를 쉽게 초과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그러나 용량이 작을수록 쓰기 속도가 약간 느려집니다(~9.5GB/s).

 

image.png.jpg

이 CFD 2TB 스토리지 는 현재 일본에서 약 $385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