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MSI거 MSIoligy 가상 이벤트 동안 RTX 4000 시리즈 그래픽 탑재 노트북 출시 하였습니다

초보나스 초보나스 42

0

0
출처 https://www.techpowerup.com/304283/msi-to-launch-laptops-with-rtx-40-series-graphics-during-the-msioligy-virtual-event

 

MSI, MSIoligy 가상 이벤트 | 동안 RTX 40 시리즈 그래픽이 탑재된 노트북 출시 테크파워업 (techpowerup.com)

 

세계 최고의 노트북 브랜드인 MSI는 오늘 새로운 노트북 가상 이벤트 MSIology: The Leap to Singularity를 ​​개최했습니다. 최신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 GPU와 최대 13세대 Intel Core HX 시리즈 프로세서를 특징으로 하며 현재 사전 주문 및 얼리버드 보상이 가능합니다.

MSI는 혁신적인 기술 혁신, 매우 강력한 성능 및 심미적인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제공되는 노트북 라인업에서 완벽함과 프리미엄 경험을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하이엔드 노트북의 트렌드를 주도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MSI 노트북 전 세계 영업 및 마케팅 이사인 Derek Chen은 말했습니다.

 

1.jpg

2.jpg

3.jpg

4.jpg
 

새로운 스텔스 시리즈
MSI는 최신 2023 CES 어워드에서 새롭게 디자인된 스텔스 16 스튜디오 및 스텔스 14 스튜디오 우승자를 발표했습니다. 이 두 모델은 모두 눈길을 사로잡는 퓨어 화이트와 스타 블루 컬러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 본체가 장착된 Stealth 16 Studio의 무게는 2kg 미만이고 두께는 2cm 미만입니다.

Stealth 14 Studio는 MSI Vapor Chamber 열 설계를 갖추고 있어 이동 중에도 인상적인 게임을 경험하고 멀티태스킹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14인치 게임용 노트북입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14인치 노트북 중 하나!"

"MSI의 새롭게 진화한 Stealth Studio 라인업을 사용하면 차선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콘텐츠를 생성하든, 콘텐츠를 소비하든, 게임을 하든, 그냥 진동을 하든, 그들은 당신이 가야 할 곳이면 어디든 달려갈 것입니다!" Linus Tech Tips의 호스트인 Linus Sebastian은 말했습니다.

Titan GT 시리즈/ Raider GE 시리즈를 위한 극한
의 성능 수상 경력에 빛나는 Titan GT77 HX는 가장 강력한 i9-13980HX 프로세서와 최대 GeForce RTX 4090 노트북 GPU, 독점적인 MSI OverBoost Ultra 기술과 함께 총 250W의 최대 전력으로 무장합니다. 워크로드에 따라 8개의 P-코어에서 5.2GHz 주파수에 전원을 공급하거나 지원합니다. 또한 Titan GT77HX는 세계 최초의 4K/144Hz MiniLED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되며, 이는 현재 노트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급스러운 디스플레이입니다.

Raider GE 시리즈는 공기역학적 디자인의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완전히 새로운 섀시와 함께 제공됩니다. 업그레이드된 매트릭스 라이트 바는 새로운 Raider GE를 더욱 우아하고 눈에 띄게 보이게 합니다.

"성능은 항상 MSI의 DNA에 있었고 올해 우리는 최신 Titan GT HX 및 Raider GE HX 라인업으로 현대 노트북 성능의 높은 기준을 다시 세웠습니다."라고 MSI 노트북 수석 제품 마케팅인 Eddie Chen은 말했습니다.

MSI는 Raider GE78 HX 스페셜 에디션에 혁신적인 스마트 터치패드를 도입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능의 단축키를 터치패드에 배치하고 사용자 정의 명령도 지원합니다. Eddie Chen은 "지금까지 가장 눈에 띄고 매우 편리한 터치패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이보그: 일상적인 게임을 위한 새로운 옵션
일상적인 게임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모델인 Cyborg 15를 소개합니다. 내부 기계 부품을 볼 수 있는 미학적인 유리 섬유 반투명 섀시 디자인이 함께 제공됩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Cyborg 15는 최신 그래픽과 프로세서로 공상 과학적인 미래형 외관을 제공하며 일상적인 게임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Creator Z 시리즈: 가장 강력한 Creator 노트북
최신 Creator Z17 HX Studio는 13세대 Intel HX 시리즈 프로세서 및 NVIDIA RTX 40 시리즈 GPU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Vapor Chamber Cooler 열 설계와 함께 제공됩니다. Creator Z17 HX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HX 크리에이터 노트북이 되었습니다.

 

5.jpg

 

수상 경력에 빛나는 MSI Pen 2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연결되는 최신 MPP2.6 기술을 사용합니다. 실제 종이에 쓰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MSI Pen 2는 도구로 전환하지 않고도 기존 펜처럼 실제 종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l New Prestige Series
MSI는 1kg 미만의 매우 얇고 가벼운 디자인의 완전히 새로운 Prestige 13 Evo를 발표합니다. 75Wh의 긴 배터리 탑재, "긴 하루의 회의나 여행을 위한 최고의 동반자"

 

6.jpg

 

 

또 다른 16인치 옵션도 있습니다. Prestige 16 Studio는 GeForce RTX 40 시리즈 노트북 GPU와 함께 제공되며 NVIDIA Studio 검증을 통해 훨씬 더 나은 생산성과 놀라운 성능을 약속합니다.

Modern Series는 스타 블루와 베이지 로즈의 새로운 색상 옵션으로 업데이트되어 일상적인 패션 표현을 충족합니다. 최신 비즈니스 및 생산성 노트북 시리즈는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일상 업무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도와줍니다.

MSI 노트북의 특이점으로의 도약
최신 MSI 노트북 시리즈는 극한의 성능과 새로운 미적 디자인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합니다. "MSI는 PC 업계에서 가능한 것의 최첨단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MSI의 새로운 노트북 라인업은 이제 선주문이 가능합니다. 지금 독점 얼리버드 보상을 받으세요!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