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필립스에서 전문가용 4K OLED 모니터 출시 하였습니다

초보나스 초보나스 43

0

0
출처 https://www.techpowerup.com/304280/philips-releases-professional-4k-oled-monitor-that-highlights-impressive-color-features

Philips Releases Professional 4K OLED Monitor that Highlights Impressive Color Features | TechPowerUp

 

최고의 디스플레이 전문가이자 필립스 모니터의 브랜드 라이선스 파트너인 EPI가 필립스 27E1N8900을 소개합니다. 집에서 일하고 인상적인 시각적 대비를 제공하는 모니터를 찾는 전문가를 위해 설계된 필립스 모니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모니터의 주요 특징인 OLED는 극명한 대비와 최첨단 픽셀 응답성으로 유명합니다.

새로운 OLED 기술 외에도 이 모니터에는 정밀한 이미지를 위한 UltraClear 4K UHD(3840 x 2160) 해상도, 음영 처리를 위한 DisplayHDR TrueBlack 400, 생생한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을 위한 진정한 10비트 디스플레이, 99% Adobe RGB/DCI-P3 및 눈부심 방지 필름. 이러한 기능은 LowBlue 모드와 함께 이 모니터를 완벽한 도구로 만듭니다.

 

1.jpg

2.jpg

3.jpg

4.jpg

 

"Philips는 항상 화면의 화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Philips 북미 지역의 모니터 및 IT 액세서리 마케팅 이사인 David Ray는 말합니다. "이 모니터는 화면에 있는 것을 있는 그대로 볼 때 OLED 기능이 정말 인상적이라는 점에서 특화되어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와 화질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진 모든 사람을 위해 설계된 모니터입니다."

OLED 외에도 이 모니터는 장치를 동시에 충전하는 동시에 모니터에 연결하는 데 이상적인 올인원 USB-C 포트와 듀얼 PC 설정을 관리하기 위한 KVM 스위치를 자랑합니다.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설계된 모니터
필립스 27E1N8900과 같은 시각적인 눈을 가진 모니터는 그래픽 디자인 및/또는 일러스트레이션과 같이 생생한 색상을 요구하는 직업 및 취미에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직업을 위해서는 화면에 사실적인 색상이 필요하며 이 모니터는 바로 그러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필립스 27E1N8900의 OLED 기능은 화면에 깊은 대비를 제공하여 화면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만듭니다.

가용성
Philips 27E1N8900은 현재 Amazon에서 $1,099.9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