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러시아의 Elbrus-8SV 8코어 CPU 테스트를 했지 최신 게임 실행 거의 불가능합니다

초보나스 초보나스 67

0

2
출처 https://wccftech.com/russia-elbrus-8sv-8-core-cpu-tested-barely-able-to-run-modern-games/

Russia's Elbrus-8SV 8-Core CPU Tested, Barely Able To Run Modern Games (wccftech.com)

 

1.jpg

이미지 크레딧 : Mail.ru


러시아의 Elbrus CPU는 다양한 게임 벤치 마크에서 테스트되어 러시아 칩 제조업체가 자체 개발 기술로 달성 할 수있는 것을 살펴 봅니다.

 

러시아의 Elbrus 8 코어 CPU는 다양한 게임에서 테스트되었으며 거의 재생 가능한 프레임 속도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국내 러시아 기술 시장에는 Elbrus와 Baikal을 포함한 CPU 부문의 두 가지 주요 업체가 있습니다. 바이칼은 주로 서버 부문에 초점을 맞추고 최근에는 소비자 시장에 진출했지만 Elbrus는 소비자 측면에 대해보다 명확한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회사는 노화 된 8nm 프로세스 노드를 사용하는 Elbrus 8SV 28 코어 CPU를 출시했으며 요즘 과시 할 클럭 속도 인 1.5GHz에서 작동하는 독점 아키텍처를 특징으로합니다. 동일한 8 코어에서 1.3GHz 클럭 속도를 특징으로하는 Elbrus 8S에 비해 약간 개선 된 것입니다. CPU는 모든 코어와 공유되는 16MB의 L3 캐시를 전달합니다. 이 클럭을 통해 CPU는 576 GFLOP FP32 및 288 GFLOP FP64 성능을 제공합니다.

 

Elbrus 8SV CPU는 쿼드 채널 레이아웃에서 DDR4-2400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다시 한번, 그들의 서버 중심 특성은 ECC 메모리 지원을 가능하게하고 또한 Linux 7.1를 기반으로하는 Elbrus OS 5.4을 지원합니다. 이 특정 테스트의 경우 러시아 테크 튜버, 엘브루스 PC 플레이, 8 GB의 DDR32 메모리와 AMD 라데온 RX 4 그래픽 카드와 함께 Elbrus 580SV CPU를 사용했습니다.

 

 

엘더 스크롤 III : 모로 윈드, 프리 피 야트의 전화, S.T.A.L.K.E.R 클리어 스카이, CSGO 및 PUBG 클론과 같은 다양한 게임이 Elbrus 칩에서 실행되었습니다. CPU는 각 타이틀에서 플레이 가능한 경험으로 간주되는 것을 생성할 수 없었습니다. CSGO는 10-30FPS 사이에서 변동했고, 클리어 스카이는 10FPS를 간신히 관리했으며, 콜 오브 프리피야트도 10-20FPS 사이를 제공했습니다. Morrowind는 FPS가 30에서 200FPS 사이로 다양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러시아의 Elbrus CPU는 약간 더 잘 실행되는 몇 가지 오래된 에뮬레이션 타이틀에서 테스트되었지만 여기서 재생할 몇 가지 사항이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칩은 오늘날의 CPU 표준에 의해 저가형이 아닙니다. 디자인과 기술면에서 매우 구식입니다. 둘째, 칩이 OS 내에서 얼마나 잘 최적화되어 있는지, 게임이 전혀 초점인지 여부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여기의 성능에 따르면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AMD는 Linux 용 우수한 드라이버를 보유하고 있지만 Radeon RX 580이 여기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은 러시아의 자체 칩 기술이 AMD 및 인텔과 같은 유명 기업에 비해 얼마나 뒤떨어져 있는지 보여줍니다.

 

Elbrus CPU의 배후에있는 회사 인 MCST는 16nm 프로세스 노드, 16 코어 및 16GHz의 더 빠른 클럭 속도를 사용하는 더 나은 칩 인 Elbrus-2C를 테이프로 제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8채널 메모리와 32개의 PCIe 3.0 레인을 지원하는 고급 칩으로 1500GFLOP FP32 및 750GFLOPs FP64에 달하는 성능으로 Elbrus-2SV보다 6.8배 증가했습니다. 훨씬 더 나은 칩이 될 것이지만 현대의 CPU에 비해 여전히 오래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요 질문은 대만이 등급의 칩 생산이 제한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칩을 언제 얻을 수 있는지입니다. 러시아에 대한 칩 금지 이후 러시아의 경우 25MHz 이상. 기존 바이칼과 엘브루스 CPU가 현재 러시아인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옵션인 것 같습니다. 한 가지 옵션은 칩 생산을 위해 중국으로 이동하는 것일 수 있지만 중국의 국가 안보 문제조차도 러시아로의 수출 금지를 촉발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