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소니가 AI 분석 기능 탑재 4K IP 기반 팬 틸트 줌 카메라 2대 발표 하였습니다

초보나스 초보나스 43

0

0
출처 https://www.techpowerup.com/304230/sony-electronics-announces-two-4k-ip-based-pan-tilt-zoom-cameras-with-ai-analytics

소니 일렉트로닉스, AI 분석 기능을 갖춘 4K IP 기반 팬-틸트-줌 카메라 <>대 발표 | 테크파워업 (techpowerup.com)

11.jpg

 

소니 일렉트로닉스는 AI 분석 기능이 내장된 4K 모델 2개를 추가하여 팬-틸트-줌(PTZ) 카메라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SRG-A40 및 SRG-A12 카메라는 컴퓨터를 조작하지 않고도 원활한 콘텐츠 제작 및 제어를 위해 움직임이나 자세에 관계없이 발표자를 자동으로 일관되게 추적하고 자연스럽게 프레임을 구성합니다. 새로운 PTZ(팬-틸트-줌) 자동 프레이밍 기술은 빠른 물체 추적 및 재검색을 위한 자동 작동과 여러 자동 프레이밍 옵션을 제공합니다. 카메라의 하이라이트에는 자동화를 통한 이미지 품질, IP의 유연성, 강력한 줌, 원격 제어, 쉬운 구성 및 작동이 포함됩니다. 교육, 기업, 의료, 정부, 방송 및 신앙 응용 프로그램과 라이브 이벤트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소니의 최신 PTZ 카메라는 진정으로 새로운 세대를 대표합니다"라고 소니 일렉트로닉스의 프로페셔널 디스플레이 솔루션 담당 부사장인 Rich Ventura는 말합니다. "소니의 기반인 이미지 품질을 통합하면서도 PTZ 자동 프레이밍을 가능하게 하는 내장 AI 분석 기능과 원격 제어의 잠재력을 결합하여 그 어느 때보다 스마트해진 효율적인 새 모델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콘텐츠를 캡처하는 방식과 콘텐츠를 캡처하는 위치까지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바뀌 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경청하여 장착의 자유를 가능하게 하고, 위치 없는 작업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다양한 수준의 전문 지식을 갖춘 운영자가 운영 비용을 낮추면서 매우 전문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간소화된 워크플로를 생성하는 새로운 사용자 친화적인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스마트 자동화: PTZ 오토프레이밍 이 고급 카메라 시리즈의 새로운 기능은 AI 분석 기능이 적용된 소니의 내장 PTZ 오토 프레이밍
기술로 사용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다중 자동 프레이밍 각도는 클로즈업, 허리 위로 또는 전신 이미지를 위한 잘 짜여진 옵션을 제공하여 추가적인 창의적 자유와 사용자 정의 옵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자동 작동을 사용하면 전원이 켜지 자마자 카메라가 작동하기 시작하여 추적 할 물체를 검색하고 재검색합니다. 마스크된 얼굴도 감지할 수 있는 얼굴 인식을 포함하여 고급 및 일관된 인식 기술의 조합이 사용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새로운 탈리 조명을 통해 사용자는 어떤 카메라가 활발하게 사용 중인지 쉽게 식별하고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화질 SRG-A40과 SRG-A12
모두 고감도 Exmor R CMOS 센서를 채택하여 노이즈가 적은 고품질의 자연스럽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4K 30p 및 Full HD 60p를 지원합니다. SRG-A40은 광학 줌을 4K에서 20배에서 30배, Full HD에서 40배속으로 디지털 방식으로 두 배로 높여주는 클리어 이미지 줌 기술을 제공하며, SRG-A12는 최대 12배 줌을 제공합니다. 망원 변환 모드를 사용하면 SRG-A40은 최대 80배 줌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SRG-A12는 최대 24배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카메라 간 부드럽고 빠른 PTZ 이동을 제공합니다. 주간 모드와 야간 모드는 밝기와 그림자 캡처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연하고 안정적인 생산
새로운 모델은 3G-SDI, HDMI 및 IP 연결(NDI | 옵션 라이센스를 통한 HX)[1] 전원, 출력 및 제어를 위한 단일 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하여 VISCA/VISCA over IP를 통해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워 오버 이더넷 플러스 플러스(PoE++)가 포함되어 있어 새로운 제품에 간단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존 환경 -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 케이블 연결 없음. 강력한 연결 및 통합 옵션을 갖춘 새로운 시리즈는 접근하기 어려운 위치에서도 캡처 및 제어를 제공하는 PTZ 카메라의 고유한 기능을 활용하는 동시에 새로운 각도와 유리한 지점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토콜 (RTSP)에 대한 지원은 원격 시청을 가능하게하는 반면, 보안 신뢰할 수있는 전송 (SRT) 프로토콜은 안전하고 원활하며 안정적인 비디오 스트리밍을 가능하게합니다.

간편한 구성 및 작동
간편한 통합 및 설치 외에도 카메라는 다양한 수준의 능력을 가진 작업자를 위해 설정 및 사용이 간단합니다. 사진 설정 파일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카메라에서 카메라로 메뉴 설정을 빠르게 설정하고 복제하여 균일성을 만들고 친숙함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델의 PTZ 모션 싱크 기능을 사용하면 최대 ±170° 팬/틸트 각도 범위에서 목표 위치로 부드럽고 빠르게 PTZ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정된 리콜을 사용하면 한 카메라에서 다른 사전 설정 각도로 빠르게 전환하여 중요한 순간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 정지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카메라가 움직일 때 캡처한 마지막 이미지를 제자리에 고정하여 흐릿한 전환 샷을 제거하고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 웹캠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최대 5대의 연결된 카메라를 협업 회의 및 강의 도구로 전환하여 웹 기반 회의 중에 전문적인 이미지 품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RG-A40 및 SRG-A12는 북미에서 9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모델과 소니의 전문가용 디스플레이 기술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pro.sony/prodisplaysolutions 참조하십시오. https://pro.sony/press 에서 소니 일렉트로닉스의 최신 전문 뉴스를 읽거나 소셜 미디어(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소니의 프로페셔널 비즈니스를 팔로우하세요.

소니의 엣지 애널리틱스 어플라이언스인 REA-C1000은 'PTZ 자동 프레이밍' 기능을 지원하며 2023년 말에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예상됩니다. PTZ 자동 추적 라이선스인 REA-L0200이 필요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