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아수스의 완전히 새로운 Vivobook Go 15 OLED 및 Vivobook Go 14 발표 하였습니다

초보나스 초보나스 90

0

1
출처 https://www.techpowerup.com/304231/asus-announces-all-new-vivobook-go-15-oled-and-vivobook-go-14#g304231-6

ASUS, 완전히 새로운 Vivobook Go 15 OLED 및 Vivobook Go 14 | 발표 테크파워업 (techpowerup.com)

 

ASUS는 오늘 15.6인치 Vivobook Go 15 OLED(E1504F)와 14인치 Vivobook Go 14(E1404F)를 발표했는데, 이는 사용자가 어디를 가든지 생산성을 높이거나 엔터테인먼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흥미롭고 저렴한 라이프스타일 노트북입니다. 이 가볍고 컴팩트한 노트북은 우수한 OLED (E1504F) 또는 IPS (E1404F) 디스플레이와 몰입형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DTS 오디오 프로세싱 기능을 갖춘 강력한 ASUS 소닉마스터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세련되고 실용적이며 180° 평평한 경첩과 같이 사용자의 삶을 더 쉽게 만드는 사려 깊은 터치가 있습니다. 어떤 라이프스타일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된 이 견고한 노트북은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테스트 체제를 사용하여 내구성에 대해 미국 군용 등급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최대 AMD Ryzen 5 7000 시리즈 프로세서, 16GB LPDDR5 RAM 및 512GB PCIe SSD로 모든 작업에 대한 빠른 성능을 보장합니다. 다른 사용자 친화적 인 기능으로는 ASUS ErgoSense 키보드가 있습니다. ASUS 3D 노이즈 감소(3DNR), AI 노이즈 캔슬링 및 물리적 프라이버시 실드가 있는 HD 웹캠을 통한 스마트 회의; MyASUS, GlideX 및 ScreenXpert 3를 포함한 유용한 ASUS 앱 제품군. 탁월한 사운드와 비전
Vivobook Go 15 OLED는 FHD OLED 디스플레이까지 놀랍도록 선명하고 선명한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16:9 나노엣지 슬림 베젤 디자인은 멀티태스킹과 몰입형 시청을 위한 더 많은 화면 공간을 제공하며, 평균 델타 E 색 정확도가 2 미만인 Pantone 검증 연색성과 시네마 등급 100% DCI-P3 색 영역을 제공합니다. 0.2밀리초의 빠른 응답 시간으로 부드러운 모션 장면이 보장됩니다. 적응형 디밍은 ASUS AiSense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시선을 모니터링하여 사용자가 시선을 돌리거나 멀어지면 화면 밝기를 줄입니다. 이 기능은 디스플레이의 수명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ASUS OLED Care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Vivobook Go 14는 넓은 시야각과 83%의 화면 대 본체 비율을 갖춘 선명하고 밝은 FHD IPS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두 디스플레이 모두 낮은 청색광 및 깜박임 없는 작동에 대한 TÜV Rheinland 아이 케어 인증을 획득하여 장시간 시청 시 눈의 피로 위험을 줄입니다.

두 노트북 모두 ASUS 소닉마스터와 DTS 오디오 프로세싱을 통해 놀랍도록 강력하고 수정처럼 맑은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조합은 볼륨을 높이고 노이즈를 제거하여 오디오 선명도를 향상시켜 진정한 몰입형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가볍고, 컴팩트하며, 스타일리시하고 견고
함 두께 17.9mm, 무게 1.3kg에 불과한 새로운 Vivobook Go 모델은 어떤 가방에도 넣을 수 있을 만큼 컴팩트하고 한 손으로 쉽게 휴대할 수 있을 만큼 가볍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믹스 블랙, 쿨 실버, 새로운 코지 그린의 세 가지 유행을 타지 않는 색상 옵션과 함께 뚜껑의 돌출된 로고 태그, Enter 키의 경고 스트라이프 패턴, 베이스의 대조적인 컬러 고무 다리, 스타일리시한 V자형 통풍구와 같은 Vivobook 시그니처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Vivobook Go 노트북은 업계에서 가장 엄격한 테스트 체제인 최대 12가지 테스트 방법과 26가지 개별 테스트를 갖춘 최신 MIL-STD-810H 미국 군용 등급 표준을 사용하여 일상적인 사용에서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빠른 성능
Vivobook Go 15 OLED 및 Go 14는 최대 AMD Ryzen 5 7520U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16GB의 빠른 LDDR5 메모리와 512GB의 스토리지를 통해 사용자가 일상적인 생산성 임무를 모두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s.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배터리를 60분 만에 49% 용량까지 급속 충전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ASUS WiFi 마스터 기술로 향상된 최대 WiFi 6E를 통해 초고속 연결이 제공됩니다. 포괄적인 I/O 포트에는 USB-C 3.2 Gen 1 포트, USB 3.2 Gen 1 Type-A 포트, USB 2.0 포트, HDMI 출력 및 오디오 콤보 잭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어디서나 기존의 모든 주변 장치, 디스플레이 및 프로젝터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19.05mm 키 피치, 0.2mm 키 캡 접시, 1.4mm의 긴 키 트래블을 갖춘 풀 사이즈 ASUS ErgoSense 키보드는 미세 조정된 정밀도로 계산된 최적의 바운스와 트래블과 함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또한 Vivobook Go 14는 손쉬운 데이터 입력을 위해 터치패드에 내장된 가상 숫자 키패드인 ASUS NumberPad 2.0(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웹캠 실드를 통해 뛰어난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하며 Windows Hello로 원터치로 로그인할 수 있는 지문 센서(옵션)가 있습니다.

향상된 비디오 및 오디오 회의를 위해 ASUS 3DNR 기술이 적용된 HD 카메라가 있어 비디오를 최대한 선명하게 만듭니다. AI 노이즈 캔슬링은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원치 않는 소음을 사람의 말에서 분리하므로 사용자는 어떤 환경에서도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는 또한 장치 간 화면 공유를 위한 GlideX를 포함하여 사용하기 쉬운 생산성 향상 ASUS 앱 모음이 함께 제공됩니다. MyASUS는 업데이트, 앱, 고객 서비스 및 성능 최적화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및 ScreenXpert 3를 사용하면 멀티 디스플레이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신고공유스크랩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