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독점: OnePlus 11과 함께 출시되는 OnePlus Pad의 첫 번째 모습입니다.

달소 달소 51

0

0
출처 https://www.techradar.com/news/exclusive-oneplus-pad-first-official-image

제2의 p11을 기대하며..

 

image.png.jpg

 

OnePlus 11 은 2월 7일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지만 OnePlus는 OnePlus Pad 가 함께 출시될 것이라고 TechRadar에 확인했기 때문에 혼자가 아닙니다 . 더 나은 점은 회사가 태블릿의 첫 번째 이미지를 우리와 공유하여 슬레이트에 대한 최초의 공식적인 모습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의 상단에서 회사의 첫 번째 태블릿이 Halo Green 음영으로 제공되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OnePlus는 "광활한 공간과 삶의 활력을 혼합"한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색상도 제공될 수 있지만 이것이 우리가 들은 유일한 색상입니다.

OnePlus에 따르면 OnePlus Pad의 디자인에는 알루미늄 합금 본체와 캠버 프레임이 포함되어 있어 장시간 편안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후면 중앙 위치에 단일 렌즈 카메라가 튀어나와 있습니다. 가장자리에 있는 것보다 자신의 시야에 더 잘 맞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에 이상적인 위치인 것 같습니다.

 

전면에는 단일 렌즈 카메라도 있으며 이번에는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디스플레이 위의 베젤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카메라 수 외에 OnePlus Pad의 전체 모습이나 사양에 대한 표시가 없지만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으로 볼 때 이것은 상당히 매력적인 슬레이트가 될 수 있고 합리적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진 것 같습니다. .

 

적은 수의 카메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태블릿은 사진이나 비디오를 찍는 사람들의 주요 장치이기 때문입니다.

 

2월 7일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고 OnePlus 11에 대한 대부분의 세부 정보가 이미 알려져 있기 때문에 곧 OnePlus Pad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대규모 출시 이벤트의 더 흥미로운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