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소프트웨어

인텔은 성능이 향상된 또 다른 주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초보나스 초보나스 41

1

1
출처 https://videocardz.com/newz/intel-reportedly-preparing-another-major-driver-update-with-increased-performance

Intel reportedly preparing another major driver update with increased performance - VideoCardz.com

 

PC 게임 하드웨어에 따르면 인텔은 더 높은 성능의 주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jpg

 

불과 몇 달 전이 독일 사이트는 Intel GPU 드라이버 상태에 대한 포괄적 인 모습을 공유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인텔 그래픽 팀은 Arc GPU 드라이버가 처음부터 문제가 있다는 것을 다소 간단했습니다. Arc GPU를 제 시간에 제공하는 데 가장 큰 문제가 소프트웨어라는 것도 비밀이 아닙니다.

 

몇 주 전 인텔은 DirectX9 API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는 주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아크 알케미스트 GPU 시리즈가 DirectX12 및 Vulkan API에 최적화되어 있지만 오래된 게임에 완전히 최적화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드라이버는 종종 가장 일반적으로 언급되는 인텔 ARC GPU 문제이며 고객이 대신 NVIDIA 또는 AMD를 선택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PCGH 기사에서 알 수 있듯이 인텔은 GPU 드라이버의 병목 현상을 '식별하고 제거'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사이트는 정보에 입각한 소식통이 Intel의 주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기대한다고 주장합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드라이버가 언제 출시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 우리가 잘 알고있는 서클에서 들었 듯이, 인텔은 현재 전반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기위한 주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분명히 기존의 브레이크 중 하나가 확인되고 제거되었습니다.

 

— PC 게임 하드웨어, 라파엘 보에터 (번역)

GPU 드라이버의 현재 상태와 관련하여 PCGH는 인기 있는 66개 타이틀이 포함된 업데이트된 차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호환성 검사를 위해 다양한 그래픽 API와 이국적이고 인기 있는 타이틀을 선택했으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2.png.jpg

인텔 GPU 드라이버 상태, 출처: PCGames하드웨어

 

테스트한 66개의 게임 중 하나만 텍스처(Halo Infinite)에 큰 문제가 있었지만 인텔은 문제를 알고 있으며 팀은 이미 수정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게임은 여전히 게이머에게 호환되지 않거나 오래된 드라이버에 대해 알려주며, 이는 슬프게도 일부 타이틀에서는 해결되지 않지만 이미 최신 Intel 드라이버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에게는 매우 성가시다.

리뷰어는 Arc GPU가 대대적인 개편을 거쳤으며 인텔 GPU의 미래가 유망해 보인다고 지적합니다. 인텔이 곧 또 다른 주요 성능 향상을 제공한다면 Arc GPU는 마침내 경쟁사들 사이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1
1명이 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