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마이크론이 1.5TB MicroSD 카드 출시 하지만 다이아몬드보다 비쌉니다

초보나스 초보나스 91

1

0
출처 https://www.techradar.com/news/microns-15tb-microsd-card-costs-more-than-diamond

Exclusive: Micron’s 1.5TB MicroSD card costs more than diamond | TechRadar

 

세계에서 가장 용량이 큰 microSD 카드가 기술 도매상에서 판매되지만 비싸다

 

2222.webp.jpg

 

공개 된 지 1 개월 이상이 지난 후 세계 최초의 5.1TB microSD 카드 인 Micron의 MTSD5T8ANC1MS-400WT가 거의 착륙했습니다. 소수의 기술 도매 업체는 웹 사이트에 i<>으로 알려진 카드를 나열했으며 필요한 카드와 구매 지역에 따라 고객은 최소 <> 개월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Mouser, Arrow 및 Avnet(자회사 Farnell 포함)(새 탭에서 열기), 뉴어크(새 탭에서 열기), Element14)는 이미 Newark가 Newark에서 가장 저렴한 420.53달러로 무료 배송이 포함된 가격으로 나열했습니다.

 

최소 12,000개를 구입하여 가격이 $381(총 비용 $4.5m 이상)로 떨어지는 것을 보려면 무게가 18PB(예, 페타바이트)의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에 대한 나쁜 가격이 아니라 무게가 4Kg(물론 포장 제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이 microSD 카드의 가격은 0.125 캐럿 다이아몬드 (kg 당 $ 1.1m)의 무게와 거의 같습니다.

 

이 카드의 데이터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므로 microSD는 손톱보다 작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1.5TB를 처리할 수 있는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찾을 수 없음).

 

마이크론은 1TB 카드를 사용한 최초의 제품이었습니다. C200은 거의 1 년이 지났으며 지난 몇 개월 만에 1TB MicroSD 카드의 평균 가격과 상대적 가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5.2TB 용량이 언덕의 왕으로 얼마나 오래 남아 있을지는 누구나 추측할 수 있습니다. Kioxia는 2022년 2023월에 <>TB Exceria Plus 프로토타입을 공개했지만 잠정적인 <>년 출시가 중얼거렸지만 시장 상황(즉, 수요가 충분한 경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구매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1,430,511 메가 바이트의 포맷 된 용량을 가지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가장 큰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 공급 업체 중 두 곳인 삼성과 Kingston은 아직 1TB 이상의 용량을 가진 microSD 카드를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가장 저렴한 1TB microSD 카드는 $ 87.99의 실리콘 파워 모델입니다.(새 탭에서 열기), 마이크론의 i40 TB당 가격의 약 1분의 14입니다. 아마존은 시장에 다른 가짜 <>TB microSD 카드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이 고질적인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microSD 카드를 구입해야 하는 경우 삼성, 킹스턴, SP/실리콘 파워, 팀그룹, 샌디스크, WD, PNY, 렉사, 인랜드, 기가스톤, 패트리어트, 트랜센드, 아마존 베이직 및 마이크로센터 등 <>개 브랜드 중 하나인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다른 사람을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1명이 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