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AMD Ryzen 7 6800H 기반 시스템을 포함하는 Xiaomi Mini-PC 제품군

달소 달소 276

0

2
출처 https://videocardz.com/newz/xiaomi-mini-pc-family-to-include-amd-ryzen-7-6800h-powered-systems

샤오미에서 미니PC도...?

가성비로 나오면..ㅋㅋ

 


 

샤오미 미니 PC
샤오미가 2개의 소형 폼 팩터 시스템으로 미니 PC 시장에 진출한다. 

중국 제조업체는 이미 콘텐츠 제작자와 게이머를 위한 노트북을 도입하여 Windows 시스템에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Intel 및 NVIDIA 하드웨어로 구동되었습니다. 그러나 Xiaomi는 곧 AMD 하드웨어로 구동되는 2개의 소형 폼 팩터 PC도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두 제품 모두 Xiaomi Mi 13 출시 이벤트의 일부였을 수 있지만 공개되지 않은 상황으로 인해 이 이벤트도 연기되었습니다. 새로운 하이엔드 휴대폰 시리즈와 함께 Xiaomi는 최초의 Mini-PC 시스템을 공개할 계획이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어쨌든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공개되었습니다.

 

image.png.jpg

 

위의 시스템은 Network Attached Storage처럼 보이며 전원 공급 장치를 제외하고는 내부 하드웨어가 설치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베어본 섀시에는 소형 100W SFF PSU가 있습니다. 설치된 마더보드가 없기 때문에 시스템이 Intel 또는 AMD 하드웨어를 지원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2슬롯 데스크톱 GPU를 지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더 강력한 공급 장치가 필요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시스템이 Windows 운영 체제에 의해 구동된다는 것입니다. 이는 판촉 자료와 Win+M 바로 가기를 보여주는 내장 화면 자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age.png.jpg

 

또한 AMD Ryzen 7 6800H APU를 탑재한 Mini-PC도 있습니다. RDNA2 Radeon 680M 그래픽이 내장된 45W 프로세서입니다. 스토리지와 메모리를 제외하고 2999 RMB(~427 USD), 16GB DDR5 RAM 및 512GB 스토리지를 포함하면 약 3999 RMB(~569 USD)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Xiaomi는 그러한 시스템이 실제로 개발 중인지 여부를 아직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