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루머

BOE, 차세대 게임용 노트북을 위한 600Hz 재생률 디스플레이 패널 표시

달소 달소 63

0

2
출처 https://wccftech.com/boe-displays-600hz-refresh-rate-display-panels-for-next-gen-gaming-laptops/

600hz...zzz

ssd -> nvme 정도의 체감이 아닐까싶은..

 


 

BOE는 차세대 게이밍 노트북으로 향할 주사율 600Hz의 초고속 디스플레이 패널을 공개 했습니다.

BOE의 600Hz 재생률 디스플레이 패널은 차세대 게임용 노트북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BOE(Beijing Oriental Electronics Group)는 World Display Industry Conference 2022에서 차세대 디스플레이 패널을 선보였습니다. 이 패널은 공개되지 않은 하드웨어 세트를 수용하고 있지만 확실히 NVIDIA GeForce RTX GPU에서 실행되고 있는 작동하는 노트북에 탑재되었으며 DOTA 2를 실행합니다.

 

세부 사항에 대해 말하자면, BOE 600Hz 주사율 디스플레이 패널은 이러한 높은 주사율 패널을 활용할 수 있는 노트북 게이머, 특히 eSports 플레이어에게 놀라운 소식입니다. 노트북 자체는 16인치 폼 팩터로 제공되며 가로 세로 비율이 16:10인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노트북 디스플레이에서 가장 높은 재생률은 최대 480Hz 재생률을 지원할 수 있는 Alienware x17 R2 노트북과 함께 Dell에서 제공합니다.

 

image.png.jpg

 

모든 고주사율 패널과 마찬가지로 BOE 600Hz 디스플레이도 1920 x 1080p의 FHD 해상도를 목표로 합니다. 올해 초 BOE는 500Hz+ 27인치 FHD 게이밍 디스플레이 를 선보였으며, 165Hz AMOLED 패널과 HDR1000 인증을 갖춘 34인치 WQHD 디스플레이, 100000:1의 명암비 및 풀-n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디스플레이도 선보였습니다. 86인치 폼 팩터에 Mini LED 4K 기술이 적용된 TV입니다. TV는 1500니트의 최대 밝기를 자랑합니다.

 

image.png.jpg

 

CES 2023이 가깝기 때문에 이러한 빠른 eSports 노트북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가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 모빌리티 의 형태로 이벤트 중에 출시되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 특히 600Hz 노트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곧 듣게 될 것입니다. 칩 과 차세대 Intel/AMD CPU를 탑재하여 충실도가 높고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몇 달 안에 이러한 차세대 패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기대하십시오.

신고공유스크랩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