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뉴스

Netflix는 첫 게임이 모바일에 초점을 맞추고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달소 달소 27

0

0

출처 : https://www.techspot.com/news/90501-netflix-confirms-first-games-focus-mobile-free-subscribers.html

Last week brought news that Netflix had hired former Electronic Arts (EA) and Facebook executive Mike...
TechSpot / 2021-07-21

 

 

Netflix는 마침내 첫 번째 비디오 게임 서비스에 포함될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처음에는 모바일 플랫폼에 중점을 둘 것이며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가입자는 추가 비용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주 Netflix는 전 EA(Electronic Arts)와 Facebook 임원인 Mike Verdu를 게임 개발 부사장으로 고용 하여 수익성 있는 비디오 게임 사업으로의 확장을 감독할 새로운 임원을 찾는 작업을 종료 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

이제 투자자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Netflix는 게임 계획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오리지널 영화, 애니메이션, 대본 없는 TV로의 확장과 같은 방식으로 새로운 범주로 간주합니다. 이들은 회원 가입의 일부로 포함될 것이며 초기에는 모바일 플랫폼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image.png.jpg

 

"우리는 영화 및 TV 시리즈 제공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흥분하고 있으며 기존의 모든 콘텐츠 범주에 걸쳐 투자 및 성장이 장기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오리지널 프로그래밍에 거의 10년이 걸렸기 때문에 우리 회원들이 게임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자세히 알아볼 시간입니다.”라고 Netflix가 말했습니다.

스트리밍 비즈니스에서 여전히 선두를 달리고 있는 Netflix는 Disney Plus, WarnerMedia, Amazon Prime 등과의 경쟁 심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으로의 다각화는 혁명을 일으킨 서비스를 위한 현명한 움직임처럼 보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