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Synology, DiskStation DS923+ 4베이 소기업용 NAS 발표

달소 달소 449

1

8
출처 https://www.techpowerup.com/301415/synology-announces-the-diskstation-ds923-4-bay-small-business-nas

Synology는 오늘 홈 오피스 및 소기업 사용자를 위한 올인원 저장소 장치 Plus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새로운 4베이 Synology DiskStation DS923+를 발표했습니다. 다재다능한 Synology DiskStation Manager(DSM) 운영 체제로 구동되는 DS923+는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호 및 관리하고, 문서에서 쉽게 공동 작업하고, 원격으로 파일에 액세스하고, 물리적 자산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킹을 쉽게 업그레이드하고 네트워크 카드를 통해 데이터 전송 속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옵션과 함께 즉시 사용 가능한 일관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Synology의 제품 관리자인 Michael Wang은 "DS923+는 크기에 비해 인상적인 성능과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스토리지 및 네트워킹을 쉽게 확장할 수 있는 기능으로

 

image.png.jpg

 

image.png.jpg

 

필요에 따라 확장되는 효율적인 스토리지
DS923+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을 위한 기본 스토리지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 또는 다중 사이트 배포를 위한 에지 노드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4베이 구성에서 50TB 이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DX517 확장 장치를 사용하여 9개 드라이브에서 120TB 이상을 수용하도록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10GbE 네트워킹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내장형 PCIe 슬롯을 통해 M.2 NVMe SSD 드라이브를 추가하여 빠른 캐싱을 활성화하거나 추가 올플래시 스토리지 풀을 생성함으로써 성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온프레미스 스토리지를 최대한 활용
원격으로 작업하는 팀과 여러 위치에서 운영되는 기업의 경우 사이트 간 파일 동기화를 통해 Synology 장치 간에 콘텐츠 미러링이 가능합니다. Synology Drive는 편리한 원격 파일 액세스와 개인 정보 보호 및 온프레미스 저장소의 100% 데이터 소유권을 결합하여 직관적인 파일 관리 및 공유를 제공합니다.

DS923+는 사용자가 고성능 로컬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동시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술을 사용하여 설치 공간을 줄일 수 있도록 합니다. Synology Hybrid Share는 콜드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효율적으로 저장하고 자주 액세스하는 파일을 장치에 캐시하여 LAN 속도로 액세스합니다.

 

다계층 백업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최신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항상 보호하는 것은 귀중한 정보의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방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Synology의 Active Backup Suite를 사용하면 Windows 및 Linux 시스템, Hyper-V/VMware VM, Microsoft 365/Google Workspace 계정과 같은 IT 인프라를 DS923+에 안전하게 백업하고 필요할 때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중복성을 높이기 위해 NAS에 저장된 데이터의 백업 및 특정 시점 스냅샷을 생성하여 오프사이트에서 다른 서버 또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소형 감시 서버

이 장치는 완전한 로컬 데이터 소유권을 가진 본격적인 비디오 관리 시스템의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Synology의 Surveillance Station은 현재 구현되어 500,000개 이상의 사이트를 보호하는 강력한 VMS입니다. 유연한 ONVIF 지원 및 8,300개 이상의 검증된 IP 카메라를 통해 배포가 간단하고 각 위치의 요구 사항에 쉽게 적합합니다.

 

Surveillance Station을 사용하면 현대적이고 사용자 지정 가능한 인터페이스로 최대 40대의 카메라를 쉽게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더 크거나 여러 건물 환경의 경우 상황 인식을 극대화하기 위해 평면도와 Google 지도 또는 OpenStreetMap 지도를 오버레이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화 서버 백업, 다중 장치 관리, 종단 간 암호화, Synology C2 클라우드에 대한 동시 이중 녹화를 지원하여 복원력을 높이기 위해 중요한 영상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8
1명이 추천
profile image 1등
quad 2022.11.27. 12:42

9라인업이 가정용 멀티미디어 센터라는 딱지를 떼는군요.

집에서 쓸 용도의 트랜스코딩이 가능한 플러스(+) 제품군이 강화될 모양입니다.

profile image 2등
닭발은세개 2022.11.27. 17:47

이제 헤놀 대세는 923+가 되는건가요? ㅎㅎ

가능해지면 920+에서 바로 업그레이드? 해 봐야겠습니다 :)

profile image
quad 2022.11.28. 08:15
닭발은세개

923+는 헤놀에서 탈락할 것 같은데요?

918+나 920+에 비해서 오히려 기능이 줄고 장점이 없으니까요.

profile image
닭발은세개 2022.11.28. 08:19
quad

네 스펙을 보면 그렇더라구요.

그런데 헤놀은 하드웨어가 다르니까? 한 번 시도해 보면 어떨까 싶어서요 :)

profile image
quad 2022.11.28. 08:16
돌팍

별로 선택할 사람이 없어 보여서 선택의 폭은 넓지만 선택은 안 할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