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하드웨어

Asustor Drivestor 4 PRO NAS (AS3304T/2.5 GigE) 출시

달소 달소 59

1

2

출처 : https://www.guru3d.com/articles-pages/asustor-drivestor-4-pro-(as3304t)-nas-review,1.html

ASUSTOR in an effort to bring you a more affordable yet powerful and fast NAS, just released their As...

 

아수스토어에서 아직도 NAS를 꾸준히 출시하네요 ㅎㅎ
물론 저라면 이가격에 저가형 시놀,,을,, 쓰겠습니다..

자체 OS인 ADM이 궁금하긴하네요 ㅎ

 

image.png.jpg

Asustor Drivestor 4 PRO NAS (AS3304T/2.5 GigE) 
329/US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설득력 있고 기능이 풍부한 4베이 NAS 장치

ASUSTOR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설득력 있는 빠른 NAS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 우리가 검토하는 Asustor Drivestor 4 Pro(AS3304T) NAS를 출시했습니다. 이 장치는 새로운 Realtek RTD1296 쿼드 코어 1.4GHz CPU로 구동되며 2.5GigE 커넥터 형태의 Multi GigE 이더넷을 포함합니다. 이 SOHO NAS는 스트리밍하는 소비자를 포함하여 다양한 청중을 대상으로 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4베이 장치에 대해 329달러에 불과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테스트한 가장 흥미로운 NAS 장치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뉘앙스로 Drivestor 2 Pro 및 4 Pro 소매 가격은 US $249 및 US $329입니다.

Driverstor 4 PRO는 친숙한 ASUSTOR 모양과 함께 제공되며 더 잘 알려진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4개의 HDD/SSD 트레이용 4개가 있는 AS3304T에는 1.0GHz 범위에서 주파수가 최대 1.4GHz인 쿼드 코어인 보다 저렴한 Realtek RTD1296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4개의 코어 각각은 실제로 쿼드 코어 ARM Cortex A53(64비트)입니다. 4KP60 및 H.265/VP9에 충분한 처리 성능을 제공하는 Mali T820 MP3 GPU(4개의 셰이더 코어)가 여기에 짝을 이룹니다. Realtek 1295는 NAS 장치뿐만 아니라 TV 박스 및 OpenWRT 라우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모델은 보다 구체적으로 프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믿음으로는 모든 가정에 NAS 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이 시리즈의 아이디어는 디지털 데이터 저장 및 스트리밍과 같은 기능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 장치로 스트리밍되는 비디오를 위한 빠르고 대용량 스토리지가 필요한 경우 여기에서 NAS가 필요합니다. 4개의 3.5" 및 호환 가능한 2.5" 슬롯이 있습니다(HDD와 SSD 모두 수용 가능). 2.5 Multi-GigE 이더넷 인프라가 있는 경우 단일 이더넷 잭을 통해 ~300MB/초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는 파일 스트림을 잠그고 로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빠릅니다. 이러한 주요 기능만으로도 진정한 NAS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Asustor에서 알고 있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지금은 그 이상입니다.

  • Realtek RTD1296 쿼드 코어 1.4GHz CPU
  • 2GB DDR4
  • 2.5기가비트 이더넷
  • 4K 트랜스코딩으로 콘텐츠를 즐기고, 다운로드하고, 업로드하고, 스트리밍하세요.
  • Wake on LAN 및 Wake on WAN 지원
  • 도구가 필요 없는 설치

RTD1295 프로세서 시리즈는 실제로 독립 보안 ​​운영 체제, 최대 Ultra HD, Full H.264 HD까지의 VP9 및 H.265 디코딩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실행 환경을 제공하는 소비자 전자 제품용 고화질 미디어 프로세서 SoC(시스템 온 칩)입니다. 다양한 형식의 미디어 디코딩 및 인코딩, 무선/유선 네트워킹, HDMI 수신기, DTV 및 포괄적인 고속 주변 장치 세트. 즉, Asustor와 Plex Media Server의 기본 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이 모두 트랜스코딩을 지원합니다(Plex는 이를 활성화하려면 프리미엄 구독이 필요함). 따라서 에너지 효율성을 유지하면서 충분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NAS는 사실 서버이기 때문에 약간의 시스템 메모리도 필요합니다. 2GB의 DDR4(SO-DIMM) 메모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행히도 4 또는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소비 전력은 IDLE(디스크 절전)에서 10W, 작동 시 23W로 평가됩니다. 리뷰에서 더 확인하겠습니다. 

이 모든 것을 관리하는 OS는 현재 버전 v4.0인 ADM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 소프트웨어가 수년에 걸쳐 매우 인상적이고 안정적이며 무엇보다도 안전한 것으로 상당히 성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ADM은 사용하기 쉬운 데스크탑 GUI(그래픽 인터페이스)와 쌍을 이룹니다. 현재 포함된 최신 기능과 btrfs 파일 시스템 지원을 통해 간편한 백업을 위한 스토리지 볼륨의 스냅샷과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도커 애플리케이션, Plex 및 roon 서버를 허용합니다. Asustor NAS 구매 시 포함된 소프트웨어는 많은 자사 미디어 처리 애플리케이션, 파일 관리, 백업 도구 및 시스템 도구를 제공합니다. 더 작은 가상 환경을 실행하기 위한 새로운 도커/컨테이너 애플리케이션도 있습니다. VirtualBox는 더 큰 VM에서 지원되며 ClamAV Protection 침입, 맬웨어, 바이러스 등이 있습니다. NAS 장치 및 리뷰의 문제점은 기능이 너무 풍부하여 독립 실행형 리뷰로는 모든 기능을 거의 설명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ASUSTOR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과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테스트된 모델 NAS 장치에는 RAID와 호환되는 4개의 HDD 베이(핫 스왑 가능)가 있습니다. 이 NAS는 기능면에서 작은 서버를 제공하면서 훌륭한 저전력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이러한 장치는 좋은 3 보증을 받습니다. 제품을 살짝 살펴보고 리뷰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2
1명이 추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